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5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ㄹㅇ 아무것도 모름 목돈도 개미똥만큼 있어 3-40마넌..
대표 사진
개미1
대충 매수매도 이런것만 공부하고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는 그렇게 했어! 근데 20~30 벌엇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정보 어디서 얻고 넣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안얻고 걍 내가 차트보고했엌ㅋㅋ 그때 삼전6만원일때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와 대박.. 나두 그냥 삼전에 다 넣어버릴까 제일 걱정 없는 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움 최근에 좀 오른거라 ㅠㅠ 차트 잘봐바!! 그래도 요즘 오르고있어서 더 오르기전에 사는것도 나쁘지않쥐 아님 기더렸다가 카카오 분할되면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헉 고마어!!!! 안그래도 카카오 고민 중인데 ㅜㅜ 액분 하고 바로 사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난 조금사고 지켜보다 더 들어갈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아진짜 고마웡 ㅜㅜㅜ 도움 많이 돼써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융 나 옛날생각나서 헤헤 우리 성투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움,,, 그래도 기본적인 용어랑 좀 알고시작하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역시,, 유튜브로라도 좀 공부하고 해여하나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우량주에 넣더라도 정말 기본적인거는 알고 하는게 쓰니를 위해서라도 좋아보임 ! 그... 여기 있다보면 매수, 매도, 주가 어떤 의미인지, 왜 체결이 안되는건지, 장시장과 마감시간, 우선주와 보통주 차이 물어보는 글도 많은데 웬만한 갬들 이런거 답 안해주니까 이정도는 주식 투자하겠다면 진짜 기본이니까 알고 들어오고...! 차트보는 방법(60일선 뭐 이런거 아니더라도 양봉, 음봉, 꼬리, 종가, 시가, 저가,고가) 이정도는 알고 있어야 쓰니한테 좋지 않을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고마웡.. ㅜㅜㅜ 유튜브로 좀 더 공부하고 들어가볼게 고마워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대충 삼성엘지만 산다음에
돈 잃으면서 배움ㅋㅋㅋ지금 다 복구했다.
지금도 솔직히 잘 모르는데 우량주에 조금씩
넣어보는건 괜찮다생각해.
이상한 정보방 이런데서 정보듣고 이상한거투자말고
삼전 엘지 카카오 이런 묵직한것들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복구 멋지다.. 나도 맨날 고민만 하다가 평생 안 할 거 같아서 삼전이나 카카오라도 넣어볼까 싶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혹시 어플 추천해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나무에서 했어!! 계좌 개설하는것도 인티에 치면 다 나와서 그거 찾아보명서 햇당. 성투해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꺄 고마웡 ㅜㅜㅜㅜㅜ 안그래도 카뱅 계좌로 나무 써볼까 했는데!!! 고마워 성투해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
11:23 l 조회 1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25
하닉 1주만 사보려면1
11:14 l 조회 50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48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6
11:05 l 조회 96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123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17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62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71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4
10:44 l 조회 291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43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6
10:41 l 조회 663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79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96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48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133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98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40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4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