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5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오로지 현대차2우B만 빨간불인게 웃겨... 아니안웃겨
대표 사진
개미1
ㅠㅠㅠㅠㅠㅠ 슬퍼.. 나도 제약주 파란불.... 하 평단 계속 낮추느라 대주주 되는중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ㅠㅠ 제약주는 진짜 대박아님 쪽박이라는게 맞말같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진짜 맞말.... 나 왜 샀었지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왜 샀을까... 빨간불 보이자마자 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3개월전 빨간불일때 욕심부리지말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밤 샌 사람 있나2
7:22 l 조회 33
외국인 기관 이 망할 순매도세땜에ㅠ
7:16 l 조회 23
구글 다우지수 편입됐대
7:12 l 조회 15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9
2:43 l 조회 1383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4
1:44 l 조회 171 l 추천 2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11
1:08 l 조회 770
하닉 낼 오를까5
0:56 l 조회 462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45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625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52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328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50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356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215
연관 메뉴 🔗
코인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302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26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30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57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218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