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5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오로지 현대차2우B만 빨간불인게 웃겨... 아니안웃겨
대표 사진
개미1
ㅠㅠㅠㅠㅠㅠ 슬퍼.. 나도 제약주 파란불.... 하 평단 계속 낮추느라 대주주 되는중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ㅠㅠ 제약주는 진짜 대박아님 쪽박이라는게 맞말같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진짜 맞말.... 나 왜 샀었지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왜 샀을까... 빨간불 보이자마자 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3개월전 빨간불일때 욕심부리지말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
13:26 l 조회 23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22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17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5
13:21 l 조회 196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1
13:19 l 조회 13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126
하닉 평단 284 ..1
13:17 l 조회 56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08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66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1
13:08 l 조회 27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5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195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120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194
주린인데7
12:53 l 조회 84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63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50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63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45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5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