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53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이 글은 5년 전 (2021/6/19) 게시물이에요
주변 친구들 다 잘 사는 애들이라 샤넬 루이비통 고야드 이런 거 들고 다니는데 ㅠㅠ... 나도 가방 사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코치 정도가 가장 가격선 적당한 것 같아서,, 막상 들고 다니면 좀 창피할까 ,,
대표 사진
익인1
아무생각없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 생각도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ㄱㅊ 오히려 친구들이 훨 드문 케이스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놀랍게도 전혀 아무렇지도 않다는 사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상관없징 근데 나라면 더 모아서 토리버치나 구찌 살거같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고 싶은 디자인이랑 비슷한 거 구찌에도 있던데 좀 참았다 돈모아서 그거 살까 ㅋㅌ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300이상 고가만 아니면 무조건 살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만원대더라! 고마워 돈 모아서 사야겠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7인데 난 직장에 그냥 들고 다니는데ㅋㅋ 용도가 다 다르지 않나.. 난 샤넬 루이비통 고야드 구찌 토리버치도 다 있는데.. 그냥 평상시에 들기엔 코치가 젤 만만하지 않나.. 지하철에 사람 치이고 가방 긁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무난템? 명품 관심있으면 모아서 더 좋은거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치 괜찮아!! 그거 보고 뭐라 하는 사람이 이상한 거야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에코백 들고다니는데 므ㅓㅋㅋㅋㅋㅋㅋ걍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5살인데 대학교때 이벤트로 나눠준 헝겊지갑 들고다님ㅣㅎ.....그게 편해ㅋㅌㅋㅋㅋㅋㅋ남들 시선 신경쓰지마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7이고 구찌 루이비통 있는데 코치도 들고다님 브랜드가 뭐가 중요해 내 옷이랑 어울리고 이쁘면 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친구랑 같이 노는데 얘가 입생을 매든 코치를 매든 샤넬을 매든…솔직히 샤넬이나 루이비통은 우와 올~~ 이런 반응 나올 수도 있는데, “얘는 코치네? 쟤는 디올이네?” 이러면 그 친구 인성이 문제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토리버치나 메트로시티보다 코치가 보기에 훨씬 나은데..이런 글 보면 신기해 그냥 개인취향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토리버치나 메트로시티가 훨씬 아주머니 느낌..?ㅠㅠ
백화점 알바 오래했는데 그냥 먼가 그런 느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내 친구가 그런 메이커 아닌 가방 들고 다녀도 노 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땅부자 60대 이모도 코치가방 드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무 생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게 코치인지도모름 다 같은 가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들은 쓰니 나이도 모르뉘까 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보세꺼 들고 다니는데... 코치면 내 기준 비싼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휠라 에코백 6년째 들고 다녀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난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현실은 부모님 나이대분들도 코치 휘뚜루 들고다니심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가격 무난한데 왜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4익 코치 너무 잘들고 다님! 휘뚤마뚤템이라 진짜 부담안가고 창피하다거나 전혀 그런 생각 안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코치 들기 좀 그런 마음이 들면 조금 더 돈 모아서 명품백 사는게 좋을거같아! 나도 입사하고 1년동안 에코백 들고 다니다가 돈 모아서 명품백 플렉스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
9:38 l 조회 1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2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5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6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9:37 l 조회 13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9:36 l 조회 6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3
9:36 l 조회 15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4
하이닉스
9:35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3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4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공시 7개월하고 이번에 0.1배수 컷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6
9:34 l 조회 25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8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32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
9:33 l 조회 7
쿠팡 로켓프레시 물건 꺼내지도 않았는데 가져감ㅋㅋㅋㅋ2
9:33 l 조회 22
머리 다 말린거 같은데1
9: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