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68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4
이 글은 4년 전 (2021/7/16) 게시물이에요
재수학원 갔다 집오는데 대학간 친구랑 마주친거였음 난 츄리닝에 백팩 메고 쌩얼인데 걘 염색하고 옷 예쁜거 입고 화장도 했더라 그 순간이 너무 비참하고 숨고싶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비슷한 경험 있어 나 아예 폰 없애고 지냈는데 엄마폰에 저장된 친구 프사가 너무 예쁜거야 예쁜 옷 입고 예쁘게 찍은 사진..친한애였는데도 뭔가 말로 할 수 없는 감정이였음ㅠㅠ 벌써 5년전인데 그 사진 또렷이 기억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구ㅜㅜ 나도 삼수하면서 비슷한 경험 진짜 많았거든 대학 입학하고 나서도 이런 걸 다들 누렸는데 나만 못했구나 싶어서 화나고 절망스러운 적 많았음 ㅜㅜㅜㅜ 그래두 절대절대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잘 달리자.. 화이팅이야 정말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금 공시중인데 똑같아… 난 츄리닝에 백팩에 모자쓰고 스카다니는데 친구들은 취업해서 명품가방메고 주말에 놀러다니는거 보고 현타와서 울면서 공부하고 있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공시준비중이야! 우린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거니까 현타오지말고 자신감을 가지자!ㅎㅎ너 충분히 멋있어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앙 너무 좋은 말 고마워 감동이다ㅠㅠㅠㅠ우리 으쌰으쌰 하자!!!! 예쁘게 말해주는 익인이도 멋있어!!!!!힘이난다 화이팅하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ㅎㅎ 나중에 생각해보면 열심히했던 모습만 생각나서 창피한게 아니라 엄청 뿌듯할거야 ㅎㅎ!!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예체능 하는 익 .. 실기 보러갔는데 친구가 그 학교 실기 스텝하면서 앉아있는데 너무 부럽고 .. 나도 합격 할 수 있을까 싶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실기대회 때 그랬는데 그 친구보다 좋은 학교 다니고 있다...! 익인이도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도 열심히 해야겠다 .. 고마워 ㅠㅜ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건 진짜 고작 1년 늦고 빠르고니까 아~~무런 영향 없어! 너무 상처받지 말구 나도 내년에 더 열심히 놀아야지 해! 나도 재수했는데 재수한 한으로 더 빡세게 놀 수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ㅎ 걔는 어른된것같은데 나는 아직 고등학생인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ㅋㅋㅋ 나 재종 다녔을 때 주말 자습 끝내고 6시에 집 가려고 버스정류장 갔는데 대학 잘 간 중학교 동창이 거기에 서있더라 나 걔랑 같은 버스 타야돼서 괜히 문구점 가서 시간 보내다가 다시 버스 타러 감… ㅋㅋ 개씁쓸했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는 오히려 내가 부끄러웠다,,?버스에서 만났는데 내가 그날따라 엄청 꾸미고 예쁘게 있었는데 친구는 아파서 조퇴하던 길이었던거야 그래서 상태도 안좋고 눈도 못마주치던데 내가 더 부끄러웠음,, 친구는 저렇게 미래를 위해 다 버리고 열심히 하는데 나는 그저 지금 예쁜거만 중요하고 그랬던 거 같아서,, 그래두 그 친구 재수성공하고 지금은 예쁘게 다닌다!! 너도 좀만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ㅇㅈ 난 재수할때 비참했던때가 쓰니상황이랑
같이 재수하는 친구랑 같은학교 썼는데 합격자발표날에 걔가 전화와서 ㅇㅇ야 붙었어? 나 붙었어 이랬을때 진짜 죽고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 너무 좋은 말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인정 ,, 나는 게다가 반수했었는데 열공하고 잠시 쉬는 타이밍에 페북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대학 축제기간이라 술 마시고 노는 글 엄청 올라와서 개현타왔었음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지금 공시 3년째 불합격인데 친구가 1년 준비하고 바로 합격했더라.. 친구가 합격한 건 좋은 소식인데 현타가 너무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ㅓ … 이거 ㄹㅇ이야 솔직히 1년 더 공부하는 거 그 자체는 나름 괜찮은데 남들 놀때 공부한다는게… 진짜 ㅠㅠ 힘들더라 나는 아침에 모자 눌러쓰고 재수학원 가는데 다른 애들은 술먹고 연애하고 친구들이랑 여행가고 이런게 넘 부러웠음 ㅋㅋ 결국 1년 힘들게 재수하고 드디어 나도 학교생활이란걸 해보는구나 싶었는데 코로나 터짐ㅋㅋㅋ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정 스토리에 애들 노는거 볼때 젤 현타와..ㅋㅋ 나랑 똑같은 점수였는데 걔는 붙고 나는 떨어져서 난 입시 1년 더하고 걘 맨날 놀고 자기관리하고 연애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신촌에서 재수했었는데 당시에는 자존감 많이 낮아졌었어 다들 예쁘고 과잠도 멋져보이고 ㅎㅎ 그런데 재수 시절 한 순간이고 내년에 대학입학하면 널 위한 꽃길이 준비 되어있어! 나 공부할 때 열심히 놀고 꾸미던 애들 내가 대학 가니까 새내기라구 더 부러워하드라 ㅋㅋㅋ 지금 대4학년인데 진심으로 일년 정말 별거 아냐!! 요즘 휴학을 너무 많이 해서! 동기들 중 내가 젤 빨리 졸업루트 타는 편이구 주변에 바로 대학 간 애들이랑 학년 똑같아 ㅎㅎ 난 오히려 삼수해서 설대도전해볼걸 후회중 ㅎㅎ 재수는 요즘 쌍수같은 존재지 ㅋㅋㅋㅋ 힘내 쓰니야♥️♥️ 나중에 너도 알게 되겠지만, 정말 한 순간이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리고 코로나 시절에 아까운 새내기 시절 보내지 않았으니까 더 좋은거라구 생각해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
21:09 l 조회 1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21:09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1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
21:09 l 조회 1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1
현타온다 장롱면허
21:08 l 조회 1
키링 선물 난감하네…
21:08 l 조회 1
익들아 강아지랑 사는 1인가구인데
21:08 l 조회 2
6등급인데1
21:07 l 조회 9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250벌어도 살만함3
21:07 l 조회 13
난 내가 피부 하얀편인지 몰랐는데
21:07 l 조회 8
커피 안마시고 안피곤힌 방법1
21:07 l 조회 7
드럼 배우기 시작한지 한달째 개재밌음3
21:07 l 조회 9
다이어트 시작을 못하겠어...
21:07 l 조회 4
솔직히 일본이 지진만 아니면 살기 제일좋은 나라같다..3
21:06 l 조회 10
나 몸 좋은 남자 좋아하는데 4
21:06 l 조회 17
닌텐도 액세서리 주문했는데
21:06 l 조회 5
하 퇴근시간 맞춰서 배달 시켜놨는데 이제야 퇴근함
21:06 l 조회 5
마운자로 솔직히 이긴자로인데 그냥 비싸서 의지로 참는중임
21:06 l 조회 7
내가 홍콩이랑 대만 알고있는거 이거 맞니?2
21:0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