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99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4년 전 (2021/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내주식] 카카오니까 뭐 되겠지 하고 넣어본다 | 인스티즈


근데 옛날에는 카뱅쓰는 사람 많아보였는데

요즘에도 쓰나? 일단 난 안씀...

뭐 카카오니까 상장 초반엔 떨궈도 오르겠지 뭐

대표 사진
개미1
이거 어케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KB증권 청약하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청약안되면 환불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오늘 증권 개설해도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나하나 어케 알려줄 수가 없다 걍 유튜브 검색해바바
KB증권은 오늘 개설하면 청약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럼 오늘 못하겠네...개설을 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투는 될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미장 반도체 소수점이라도 살걸
17:51 l 조회 6
하닉 수익 실현 후 오늘 밤 기대돼 ♥ 마이크론 ♥4
17:46 l 조회 35
300정도 시드 생기면 어디에 넣는게 좋을까6
17:32 l 조회 71
효성중공업 다시 4 찍는날 올까?5
17:15 l 조회 67
근데 하이닉스는 100단위를 이렇게 빨리씩 가면6
17:13 l 조회 488
현대차 더불어민주당임? 3
17:02 l 조회 75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23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8
16:51 l 조회 116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9
16:41 l 조회 302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12
16:41 l 조회 466
내 반려주식 12
16:19 l 조회 308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9
16:15 l 조회 260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66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134
고민댐 하닉 285인데5
16:04 l 조회 191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70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1
15:59 l 조회 58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84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87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5
15:52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