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3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김연경 은퇴하고 나고서가 너무 걱정이더라ㅋㅋㅋㅋ 일본은 젊은 선수들도 잘해서 다음 올림픽도 물론이고 세대교체 잘 될것 같은데 하 진짜.... 오늘 리베로도 2세트 까지 오 잘하나 싶더니 체력 때문에 공 못따라 가는거 다 보이고 8강 일단 힘내줬으면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지영선수 초반 보다 발전 하는거 보여서 뿌듯 했어.... 응원 해주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일본 세대교체 빵빵하게 됐더라 코가도 어리고 어휴 슬프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
16:20 l 조회 7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
16:20 l 조회 2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16:20 l 조회 11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3
16:19 l 조회 11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6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21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3
16:19 l 조회 10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2
요즘 애들(06,07)6
16:18 l 조회 24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16:18 l 조회 22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7
16:17 l 조회 32
오늘 디카페인 합쳐서 커피 3잔 드링킹함
16:17 l 조회 6
쏠탑투 지금 사도ㄱㅊ?
16:17 l 조회 8
쇼핑몰 익.. 나 아직 반품 승인도 안했는데 고객이 편택으로 보냄;
16:17 l 조회 16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1
16:17 l 조회 11
인스타 게시물 노래 제목 의미 부여해??3
16:17 l 조회 15
카페 텃세 처음 겪는데 에바다...1
16:17 l 조회 19
볼캡쓰면 가려져서 대부분 원래보다 예뻐보이지?5
16:17 l 조회 18
저가커피 알바해본 익들아4
16:1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