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 꿈이 미술하는거라서 ㅜㅜ 난 지금 다른 전공 배우지만ㅠㅠ 나중에 여유가 되고 시간도 된다면 늦게라도 해보고싶다 이런 생각 갖고있거든ㅜㅜㅋㅋ 물론 지금 하는거부터 잘해야겠지만....ㅜㅜ 우리과는 과 특성상 나이 많은 사람이 진짜 많아서 거기도 그런가 궁금해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내 꿈이 미술하는거라서 ㅜㅜ 난 지금 다른 전공 배우지만ㅠㅠ 나중에 여유가 되고 시간도 된다면 늦게라도 해보고싶다 이런 생각 갖고있거든ㅜㅜㅋㅋ 물론 지금 하는거부터 잘해야겠지만....ㅜㅜ 우리과는 과 특성상 나이 많은 사람이 진짜 많아서 거기도 그런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