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5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그냥 내 꿈이 미술하는거라서 ㅜㅜ 난 지금 다른 전공 배우지만ㅠㅠ 나중에 여유가 되고 시간도 된다면 늦게라도 해보고싶다 이런 생각 갖고있거든ㅜㅜㅋㅋ 물론 지금 하는거부터 잘해야겠지만....ㅜㅜ 우리과는 과 특성상 나이 많은 사람이 진짜 많아서 거기도 그런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자인 말하는거면 n수생은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20대 후반에 입학하는 사람은 별로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디자인 말하는거 맞는데 디자인 아니고 순수미술쪽? 그쪽은 아니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순수미술은 아예 입시가 달아서 근데 그쪽은 더 드물걸?? 애초에 어릴때부터 예종 예고 예대 나오는 애들이 많아서 더 적을거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학교 다니면서 타과였는데 다른 데 다니다가 24에 들어와서 우리 과로 연계전공하던 사람 만난 적 있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수는 많음 가끔 가다 다른 학교 졸업하고 20대 중후반에 다시 입학하는 사람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하고 싶은 미술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대학을 다닌다고 완전히 해소되지는 않을 걸? 내가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에 대한 정답은 보통 학교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뭔지알거같아.. 그냥 지금 내가 하고싶은데 못하고 있으니까 나중에 학교라도 가고싶다 이런 생각 갖고있는 느낌이긴해 나중에 가면 생각 또 바뀔수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 서양화과인데 결혼하고 아기도있는 30대 언니도 있다했어! 나중에라도 꼭 갈수있을거야 마음만 있다면! 언제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말이라도 고마워ㅠㅠ 꼭 그랬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순미과다니는데 우리과 나이 ㄹㅇ 다양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7살인데 취준도 안 하는 친구... 무슨 생각일까
9:46 l 조회 2
어제 데이팅앱으로 남자 만났는데 개ㅐㅐㅐㅐ잘생김
9:46 l 조회 2
남이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하면 노상관인디
9:45 l 조회 5
큐티클 제거하러가는게 맞을까
9:45 l 조회 5
다들 중고딩때 진로희망대로 살고있음? 아님 완전히 다른길?1
9:45 l 조회 7
이런거 5부제로 할때마다 짜증남2
9:45 l 조회 3
러브버그 개미쳤다 왜케많음..
9:45 l 조회 7
사랑한다는 말 의외로 가볍게 하는 사람이 많구나4
9:44 l 조회 9
토리든 말고 세럼 쓰는 사람??1
9:44 l 조회 2
미래적금 토스는 12월에 나오는 거 맞지 ????
9:44 l 조회 3
간호사 퇴사 생각 있으면 프셉한테 말해야 돼?
9:44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이 좋은게 달마다 50만원 풀로 넣으면
9:43 l 조회 27
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6
9:43 l 조회 36
청년미래적금 갈아타기 이것도 그냥 신청만 해놓으면 되나
9:43 l 조회 9
근데 첫 취뽀 나이 별로 안 중요하지 않아? 4
9:42 l 조회 17
근데 요즘은 애매하게 공부하는것보다 생산직,보건계열이 훨2
9:42 l 조회 13
치과 무이자할부 대부분 3개월까지 가능한가?1
9:42 l 조회 7
삼전 6주 갖고있는데 추매하는거 ㅇㄸ?
9:42 l 조회 8
애낳은사람한테 언제 가슴수술했냐고4
9:42 l 조회 33
청년 미래 다들 은행 어디서 함4
9:4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