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커X
쇼핑몰 or 고객센터 "통화중이니 다시 걸어주세요" 할 때
계속 걸기 번거롭고 언제 통화 걸릴지 모르니까 계속 잡고 있어야되잖앙
그럴 때 ㅋㅋㅋ 쓰게... 만들어줘요잉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