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딱 호감만 있는정도 맨날 폰 붙잡고 있는 정도는 아닌 정도..??그정도 사람이 둥이한테 들이대는 포지션인데 톡으로 ‘보고싶다’ 이렇게 보내면 설렐갓ㅌ아? 아님 약간 정떨..?| 이 글은 3년 전 (2023/1/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딱 호감만 있는정도 맨날 폰 붙잡고 있는 정도는 아닌 정도..??그정도 사람이 둥이한테 들이대는 포지션인데 톡으로 ‘보고싶다’ 이렇게 보내면 설렐갓ㅌ아? 아님 약간 정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