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는 망해서 그냥 성적 맞춰서 학교 왔는데 과랑 너무 안 맞고 정이 없으니까 과 생활은 하나도 안 하고 청춘만 버리는 거 같아 친구들은 대학생활도 잘 하고 이제 대외활동 하는데.. 나이도 이제 22살이라 수능도 못 볼 거 같고 편입 준비하려고 하는데 망하면 난 스펙도 하나도 못 쌓고 그냥 또 인생을 더 밑바닥으로 끌어내리는 거 같아 예전엔 봄이 진짜 좋았는데 봄만 되면 우울하고 죽을 거 같아 나만 이렇게 재미없게 사는 건가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재수는 망해서 그냥 성적 맞춰서 학교 왔는데 과랑 너무 안 맞고 정이 없으니까 과 생활은 하나도 안 하고 청춘만 버리는 거 같아 친구들은 대학생활도 잘 하고 이제 대외활동 하는데.. 나이도 이제 22살이라 수능도 못 볼 거 같고 편입 준비하려고 하는데 망하면 난 스펙도 하나도 못 쌓고 그냥 또 인생을 더 밑바닥으로 끌어내리는 거 같아 예전엔 봄이 진짜 좋았는데 봄만 되면 우울하고 죽을 거 같아 나만 이렇게 재미없게 사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