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00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3년 전 (2023/5/03) 게시물이에요
맛있어졌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거 나만 느낀거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뭔가맛있어졌어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난 그래서 보라색맛이 따로 생긴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이맛으로내줬으면좋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라면이 보라가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지금 가수 콜라보하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보라색은 맛이 좀 달라???? 보라색 샀는데 아직 안 먹어봤어 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감칠맛나면서 더 만있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라면 매운맛이 보라색으로 바뀐거지? 진순은 파랑색 그대로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진순이도 보라색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둘 다 보라색으로 바뀐건가
앞으로 진순이랑 진매 색깔로 구분 못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 매운맛 순한맛 적힌 색상이 다르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어떻게 달라진 느낌이야 ? 나 라면은 진매만 먹어서 궁금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매만 먹는데 몬가 엄청 맛있어진거같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싸 낼 바로 사먹어야딩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첫 라면을먹는것 처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 아직 보라색 봉지 안뜯어봤는데 낼
먹어봐야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머거부그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정보 고마워ㅜㅜ 먹어바야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맛있어 계속 이맛으로 내줬으면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진짜 피셜 정보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뇌셜정보야
쓰니뇌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덕분에 영업당해소 먹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맛이달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운맛이 색깔만 바꾼 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한맛도 보라색있던데!!내가매장에서 잘못봤나?순한맛(검은색)이던데 아잉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찾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보라색임 글자만 빨강 파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잘못본거아니지?위에 찾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매 뭔가 부족한 맛이라 진순이만 먹었는데 보라색 진매 먹어보ㅓ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먹어봐 방금 우리동생도 맛이 달라졌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몬가 갑자기 기대된다 정보 공유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봉지 바뀌었네 하고 말았었는데 궁금해졌다 먹어봐야지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칠맛이 더하면서 맛있어졌어!!!(바이럴아님....바이럴일시 강남한복판에서 오빠차 릴스찍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바이럴로 밝혀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오빠 오빠 차있어?
오빠 오빠 오빠 돈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오빠 오빠 차있어?
오빠 오빠 오빠 돈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 센스쟁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데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도 그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몬가 감칠맛 더 해지면서 달라졌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맵찔이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색깔 이쁘다 나는 왜 보라색 본적없지ㅠㅠㅠㅠㅠㅠ편의점은 다 빨강이던데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리매장에 보라색 깔았는데 쿠팡에두잇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봉지색 다시 돌아온거 같던데.. 나 오늘 샀는데 유통기한 10월꺼구 빨간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내가수 광고한거라 보라색 오래했음 좋겠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덕분에 쿠팡으로 진라면 샀어요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내일오겠네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온대요 끼약 냠냠 난 원래 신라면파인데 진매도 조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먹어봐ㅠㅠ진매 먹어봤다면 답글도부탁해 나도 궁금해!!!달라진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응 먹고 남겨볼게! 진매 먹어본지가 꽤 오래전이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진짜 궁금하다 댓글에두 달라졌다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조아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쓰니야 짜증나는 일 발생 빨간색으로 옴 악 짜증나 ㅠㅠㅠㅠㅠ 유통기한 10월까지인거 ㅠㅠ 짜증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헐 반품안되나?
무료반품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ㅠㅠ 그냥 왔으니까 빨간색으로 먹고 마트에서 사서 먹어봐야겠다 쿠팡 짜잉이이잉이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힝ㅠㅜ나도빨간색으로 오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보라색 포장 뭔가 식욕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어트:오 개이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색만 바뀐거구나 마라맛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색만바뀜ㅋㅋ봉지색 근데 더 맛있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경 어쩌구 잉크사용 어쩌구 때문에 바뀐거라고 봤었는데 콜라보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계속 가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시작은 콜라보로 시작된거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1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1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8
마음 없는데 번호 주는 거 좀 그래?ㅠㅠ 1
9:51 l 조회 4
필리핀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인가?4
9:51 l 조회 17
아 밤새고 출근했더니 ㄹㅇ 뎀질 것 같다
9:51 l 조회 4
헬스장 다니는애들만 와봐!7
9:51 l 조회 14
내가 알바운이 없는건가? 메가커피 두지점했는데 다 안맞음2
9:50 l 조회 10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스앤피 반도체 다 오르는
9:50 l 조회 12
아아아아 그냥 도약 미래 둘 다 하게 해줘요 1
9:50 l 조회 11
청년적금 은행마다 이자 다른거 아니지??? 아무은행이나 신청2
9:50 l 조회 12
애인이 쌍수한 거 아직도 안 믿어
9:50 l 조회 8
원래 회사다닐때 화장실가는것도 보고하고 다녀와야해? 5
9:50 l 조회 15
인스타그램플러스 중에 스토리재시청
9:49 l 조회 8
하이닉스 이제 270밑으로1
9:49 l 조회 21
친한 대리님 집들이에 뭘 사가야할까2
9:49 l 조회 6
7월까지만 다니겠다 했는데 연차 어떻게 소진하라는 말이 없네1
9:49 l 조회 8
아니 요구사항 12345 적어오고 돈은 개조금 준대서1
9:48 l 조회 20
요즘 일본 문화 대중화 됐잖아4
9:48 l 조회 26
청년미래적금 공무원이라 우대형 안된다는데 7
9: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