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존감은 나만 잘났다고 사는게 아니라 스스로를 아끼고 소중하게 대하는 만큼 상대방도 존중해주고 배려해주는건데 오해하는 사람 많은듯 특히 연애할때 연락에 집착 안하고 애인이 뭘하든 신경 안쓰고 독립적으로 자기 할일만 하는 사람을 자존감 높은 사람이라고 착각 많이들 하던데 이건 사랑하는 사람을 방치해두고 회피하는 행동에 가까워 이런 사람들은 사랑을 어떻게 줘야할지 모르는 사랑에 매마른 사람들이야 진짜 자존감 높은 연애는 상대방을 왕족 대하듯이 대해 왜냐면 나에 대한 자존감이 높으니까 내가 만나고 사랑하는 사람도 응당 소중한 대우 받아야 마땅하거든 어느 왕족이 방치되고 찬밥대우를 당하겠어 그리고 이 왕족이 반대로 나한테 똑같이 왕족 대우 안해주면 딱 잘라 끊어내는게 진짜 자존감 높은 연애야 사랑받아본 적 있는 사람이 사랑 줄 줄도 안다는거 진짜 맞는 말이야 연애할때마다 연애가 너무 힘들거나 사랑이라는 감정,누군가를 좋아한다는게 뭔지 모르겠고 만나는 상대마다 연애하는거 같지 않다며 서운함을 내비쳤다면 상대방을 애정결핍이라고 탓만 하지말고 본인의 내면에 사랑이라는 감정이 너무 없는건 아닌지 스스로의 자존감을 한번 점검해보길 바라
인스티즈앱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