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30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7
이 글은 1년 전 (2024/10/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개미들이라면 어떡할래?

보니까 매출은 좋게 나왔던데

대표 사진
개미1
굳이 타 계좌 만들려는 이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니왜?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왜?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계좌 늘리지마 금투세 하게되면 손해보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매출이 기대 이하니..담분기 매출도 좋을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하
15:59 l 조회 15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11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27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32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2
15:52 l 조회 55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3
15:49 l 조회 31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54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2
15:46 l 조회 44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44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76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살거면 뭘 살까4
15:37 l 조회 35
납뚜면 오른다... 1
15:36 l 조회 80
마이크론 어제 하락장에 팔고 지금 최고가에 걍 다시 샀다1
15:35 l 조회 41
어제 마이크론 실발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졸려
15:33 l 조회 11
스퀘어 내가 사니까 또 줄줄 흐르네
15:32 l 조회 20
하닉 500간다2
15:27 l 조회 117
손절한 거 하닉으로 하루만에 회복2
15:25 l 조회 79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156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2
15:19 l 조회 70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4
15:18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