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60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4/10/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공 많이 보고 커트해서 좋은 결과 나온거 지들도 알면서
또 급해져서 이난리치고 있다 
그리고 우성아 너는 그렇게 바라보지 말라고 맨날 그렇게 삼진당하면서 왜 커트도 안하냐고
대표 사진
무지1
내말이.. 4차전처럼만 하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가슴이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이우성 너 룩삼 당할거면 덕아웃에서 공 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진짜 혈이 꽉막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뭔 죄다 초구딱 2구딱
19:00 l 조회 1
다 잡혀 그낭 다~ 잡혀
19:00 l 조회 1
7이닝 80구ㅋㅋㅋ
19:00 l 조회 2
뭔.. 완봉 시켜줄거임?
19:00 l 조회 4
빠따 미쳣다 (n)
19:00 l 조회 4
사이클 떨어지는 타이밍이 계속 잠실인건가?
18:59 l 조회 11
장터 기아 역전승하면 메가 젤라또 팥빙 추첨해요 8
18:57 l 조회 14
시라카와가 내려와서 하는말이지만... 정말 아쿼 잘 구한듯 14
18:49 l 조회 124 l 추천 1
하 내일 잠실 가는데 걱정된다4
18:45 l 조회 67
김호령하고 박재현이 팀에서 볼넷 비율 가장 적은데 테세네 15
18:45 l 조회 122
싸이클 지금 다시 내려온 거 같지 7
18:44 l 조회 105
시라카와 패전은 지워라 3
18:44 l 조회 36
세타석 서서 본 공 5개 실화냐 4
18:42 l 조회 105
개심각한데1
18:42 l 조회 45
.
18:41 l 조회 66
🫘🧂🫘🧂🫘🧂🫘9
18:32 l 조회 76
왜 잠실만 가면 바빕도 낮아지는 느낌이지 7
18:22 l 조회 174 l 추천 1
혹시 오늘 어제랑 똑같아...??12
18:21 l 조회 596
못 보고 있는데
18:19 l 조회 44
오늘 시라카와 괜찮은데4
18:14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