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히려 엄청 큰일로 찾아오진않는거같아혼자 서운해하고 울고 감정소모하다가
어느순간 평소와같이 사소하게 한번 또 그러면
갑자기 임계치를 넘게되는거같아
어차피 나만 스트레스받는관계다싶고
결국 같이있어도 안행복힌데 나도 그만 놔야지하고
그사람한테 확 식는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히려 엄청 큰일로 찾아오진않는거같아혼자 서운해하고 울고 감정소모하다가 어느순간 평소와같이 사소하게 한번 또 그러면 갑자기 임계치를 넘게되는거같아 어차피 나만 스트레스받는관계다싶고 결국 같이있어도 안행복힌데 나도 그만 놔야지하고 그사람한테 확 식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