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인 것 같으면서 아닌게 오늘 아침에 쌌어 근데 딱딱해서 피 좀 나긴 함...
암튼 아침에 변 봤고 어제부터 뭔가 배가 딱딱해졌어
어제 밤에는 가만히 있어도 엄청 아팠는데 지금은 아프진않아 배가 딱딱해서 좀 불편감 + 누르면 통증
뭐지?? 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
|
변비인 것 같으면서 아닌게 오늘 아침에 쌌어 근데 딱딱해서 피 좀 나긴 함... 암튼 아침에 변 봤고 어제부터 뭔가 배가 딱딱해졌어 어제 밤에는 가만히 있어도 엄청 아팠는데 지금은 아프진않아 배가 딱딱해서 좀 불편감 + 누르면 통증 뭐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