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이번달 내내 엄청 바빠서 새벽 12-1시까지 야근하구 얼굴도 잘 못보고 연락도 잘 안되고 그랬단말야 (원랜 사무직 9-6)
그래서 오늘 일 다 마치고 우리집으로 온댔는데 지금까지 일하고있대.. 오늘은 금방 끝내보겠다고했는데..
애인이 안쓰럽고 애인 잘못 아닌거 아는데 그냥 열받아
뭔가 집 정리해두고 준비한 나만 바보된 느낌 ㅎ
너네라면 어떨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어쩔수없음과 서운하기도 애매한 아쉬움과 그 어디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자라는데.. 자다가 깨면 짜증날거같기도하고 ㅜ 그냥 애인 집으로 가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또 가라고해도 아쉽지 않겠어? 쨌든 계획대로 안되서 기분 좀 꿀꿀할텐데 차라리 늦어도 그대로 오라고 해서 얼굴 보고 기분 푸는게 나을지도
괜히 집가라 했다가 연락 달갑지 않게 하면 보지도 못하는데 싸움만 키우는꼴 근데 가든 말든 안서운하고 나 괜찮다 뭐 이런 생각이면 그냥 자기 집으로 가라고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내가 중간에 자다가 깨면 좀 스트레스받아서 싸움으로 번질거같기두해 ㅜ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옹 .. 여튼 잘 해결 되길 .. 뭐가 됐든 즐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웅 천사둥이들ㅜ 좋은밤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토요일에 출근해서 지금까지 일하는데 서운해하기보다 걱정이 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서운한 포인트를 제대로 안적었네.. 화요일에 내 생일이었는데 일때문에 지금까지 얼굴을 못봐서 더 그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화요일이었음 잠시라도 어케 안 됐던 건지… 난 오늘 하루만 생각했어 당연히 서운하고 기분 상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 정도면 너무 안쓰러운데…….. 우리집으로 와서 자도 되고 집 가서 푹자도 된다고 달래고 나 먼저 자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천사다 ㅜ ㅠㅜㅜㅜㅜㅜ 부럽다.... 그런 너의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당사자가 아니라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거고 너도 많이 좋아하니까 그만큼 못봐서 서운한 거겠지ㅜㅜ 아무쪼록 싸우지 않고 원만히 해결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우우웅 고마워 좋은밤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땜에 바쁜건데 이해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게 바로 공포회피형이구나!5
05.05 00:21 l 조회 271
조급한데 혼자가편해2
05.05 00:20 l 조회 59
남익 이상형인데 드물겠지29
05.05 00:10 l 조회 10826
남자들아 썸녀나 애인한테 언제 뽀뽀하고시퍼1
05.05 00:09 l 조회 204
이별 3년반 사귀고 첫 이별.. 1
05.05 00:08 l 조회 119
불안형들은 어떻게 티를 내 ? 13
05.05 00:05 l 조회 147
담배 못 끊는 남자 만날 수 있어?1
05.04 23:58 l 조회 97
대학생들 연애 어떻게 해 .. 돈이 없어 6
05.04 23:55 l 조회 136
여익들아 카톡 프사 설정할 때2
05.04 23:54 l 조회 127
회피형한테 너 완전 회피형이네~ 그러면 3
05.04 23:52 l 조회 88
왜 내 애인는 잘자라는 말을 안할까? 1
05.04 23:51 l 조회 48
드라마 같이보기로햇는데 1
05.04 23:50 l 조회 23
사내연애 리스크15
05.04 23:42 l 조회 389
제발 기본적인 인성 예의나 배려가 안된사람은 갖다버려…2
05.04 23:41 l 조회 128 l 추천 1
인프피남한테 차였는데 재회 될까? 1
05.04 23:38 l 조회 78
연애중 너넨 어디서 엄청 사랑받는다고 느껴? 2
05.04 23:37 l 조회 253
애인이 애보다 내가 무조건 우선이라는 말 했는데 더
05.04 23:36 l 조회 25
엣팁남자,,,
05.04 23:35 l 조회 27
entj 익들 있어? 혹은 엔티제 애인 있는 사람.. 제발 한번만 재회 봐줘 ㅠㅠㅠ1
05.04 23:35 l 조회 116
내가 좋아하는줄알았대
05.04 23:34 l 조회 66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