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6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인스타 스토리만 나를 제한 걸어뒀었는데 오늘 보니까 풀려있더라고.. 망했당 난 아직 미련 있는데 허엉
대표 사진
둥이1
있으니까 했다 풀었다 하는 거 아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기엔 헤어지고 완전 노컨이었고 쭈욱 제한 걸어뒀다가 이번에 처음 푼거거든.. 하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사바사ㅜ아냐? 헤어진지 얼마나 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며칠 뒤면 딱 3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침 헤어진지도 이제 꽤 돼서,,, 상대는 진짜 미련 없구나..라고 생각하고 그냥 내인생 살어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사바사지 나는 오히려 미련 있으면 풀거가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6
19:12 l 조회 17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8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
19:11 l 조회 11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41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0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1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6
19:06 l 조회 18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5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12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4
18:53 l 조회 38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6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21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5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85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6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