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2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어제 급성췌장염때문에 입원했거등...

심장병때문에 합병증으로 온건데...

오늘은 퇴원 못할 것 같구 내일이라도 퇴원할 수 있길 빌어주라...

노견이라서 많이 아플 건 알았어도

한달 사이에 벌써 두번이나 입원했네...

대표 사진
익인1
퇴원해서 맛있는 거 많이 먹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진짜 좋아져서 뭐든 먹어줬으면 좋겠다... 곡기끊은지 벌써 사흘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구 애기야ㅜㅜㅜ 빨리 괜찮아지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명 괜찮아질거야 ㅠㅠ,, 애기 열심히 견디고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그래도 조금 활력은 있었으니까 오늘 면회갈때 기대해보려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맘 아파 ㅠㅠㅠ 건강해져서 빨리 맛난 거 먹고 힘내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좋아져서 조금이라도 뭐 먹었으면 좋겠다...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초에 우린 휴식하고 저쪽은 연습하고 있다는 썰만 들어도 답 나옴
12:47 l 조회 1
3개월전에 키 몸무게 쟀을때 158에 55 나왔는데 지금 160에 52나옴
12:47 l 조회 2
한국은 진짜 경우의 수 겁나 좋아하나바ㅋㅋㅋㅋ이번에도 경우의수네
12:47 l 조회 2
오늘 축구 진심
12:47 l 조회 4
이 정도면 "괜찮은 여자" 맞아?
12:46 l 조회 3
나 홍명보인데
12:46 l 조회 6
황인범 불쌍해 죽겠네
12:46 l 조회 5
이렇게 해도 진짜 32강 올라갈 확률 높다고..?1
12:46 l 조회 13
18,22년도보다 뭔가 도파민이 덜나는듯1
12:46 l 조회 5
원래 점심시간에 사무실 조용해?1
12:46 l 조회 3
3개월 계약직 할말 고민해주라
12:46 l 조회 5
라이브중계 안 본 내가 승자
12:46 l 조회 3
여친 앞에서 남자가 가오부리는거 이유가 뭐임? 2
12:45 l 조회 10
두찜 제 돈 주고 절대 안먹을듯..ㅋㅋ4
12:45 l 조회 19
성기가 뭔가 욱신욱신 아픈데 왜이러지
12:45 l 조회 11
여자들화장빨 어느수준이야??14
12:44 l 조회 40
하 미용실 고르는데 하루넘게 고민하는데6
12:44 l 조회 15
설영우 미워보이는 이유1
12:44 l 조회 113
차라리 지난 아시안컵 4강 때 클린스만 감독이 더 나아 보임
12:43 l 조회 22
나는 멕시코전때 왜 손흥민을 후반 시작하고1
12:4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