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대화를 하다가 살짝 싸움이 생기거나 의견차이가 생기면 애인이 말을 엄청 세게해
욕을 하는건 아닌데 그냥 비수를 꽂는 말..?
예를 들어 크게 싸우고 화해한담에 오늘 보자했는데 애인이 보기 싫다해서 왜 보기싫냐 보자 이러다가 
그냥 오늘 너 보러가는길이 신나지도 않을거같고 봐도 좋지도 않을거같고 보면 화날거같아 이래서 나 상처 엄청 받았거든?
근데 나중에 시간지나사 말하면 자기가 몸도 안좋고 기분도 안좋아ㅛㅓ 좀 예민해서 너랑 싸울거같아서 안간거래
저렇게 말하면 나도 이해하는데 그냥 무작정 너 싫어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상처야
내가 너무 예민한가ㅠ

대표 사진
둥이1
내 애인도 그래... 그래서 맨날 나만 상처 입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걍 그러려니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처음엔 구렇게 말하는게 너무 속상하다 그러면서 사유를 같이 이야기해주면 내가 다른 생각은 안할거같다고 했는데도 변하지 않아서 지금은 그 부분은 포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럼 상처받으면서 사는고야…? 하 나도 힘들다고 멀하는데도 흥분하면 저래서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이젠 상처 받고 참는 편인데 요즘 좀 현타오기도 해서 고민중이야ㅋㅋ 내가 그렇게 하면서까지 만나야하나 싶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치!! 나두..첨엔 걍 나중엔 고쳐지겠지 했는데 절대 안고쳐지고 이게 습관됐나봐 요즘 개현타와서 어케해야항지 고민이야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애인이 나보고 자기 이기적인거 알지 않냐 이러면서 오히려 뻔뻔하게 굴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에?? 미아냐??? 알면서도 안고치는거네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맞앙ㅋㅋㅋ 첨엔 그 이기적인 모습이 참 당당하다 싶어서 귀여웠는데 요즘은 뭐지 얘? 싶어ㅌ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근데 이게 너무 마음이 아프고 내가 되게 불쌍해지기 시작함…남들은 다정스윗남 만나서 응석도 다 받아주는데 왜 나눈 욕만 먹고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처일거 같긴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울면서 잠들었어 진짜…내가 싫어딘건가 싶고 아무리 나중에 저렇게 말해줘도 저 말들을 이미 내가 들어서 그런가 쉽게 회복리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얘기해도 소용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흥분 가라앉으면 항상 미안하다해 진시 아니라고 근데 좀 지가 억울하거나 흥분하면 막 뱉는더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감정가라앉히고 말하깇전에 생각하고말하라해 내애인이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할 둥이는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남자 하냄자같애 ㅠ 여자마냥 굴고있네.. 좀 보듬어줄 수 있는건데 저러고 신경전 펼치고 앉아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솔직히 개찐따같다고 생각하긴했어….화해했으면 빨리 끝내고 잘 지내야지 뭐 계속 너를 보면 밉다 아직 너를 보면 화난다 이런 말해서 얻는데 뭔지 아직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 나도 남자친구랑 이래서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너무 똑같네 ㅋㅋㅋ ㅠ 잘 해결했어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좀 흥분하면 저러고 가라앉으면 사과하능게 반복돼서 흥분할거같으면 대화안해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19:37 l 조회 6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
19:35 l 조회 5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9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1
19:30 l 조회 43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1
19:30 l 조회 15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25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
19:26 l 조회 20
우리 지금 만날래요
19:26 l 조회 16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15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14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10
19:24 l 조회 51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2
19:24 l 조회 19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11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32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20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1
19:12 l 조회 31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10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3
19:11 l 조회 19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63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