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2주전이 마지막 생리였고 1주 전에 윤곽주사 맞았는데 생리를 또 해... 부정출혈처럼 조금씩 나오는게 아니라 찐생리처럼 나오는데 괜찮은거겠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스테로이드 부작용이라 쩔 수 없음 ㅜ 피임약 먹어서 부정출혈 멎는 방법 밖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번에 생리하면 끝일까?? 계속 몇주 후에 또하고 또하고 이런건 아니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스테로이드 없능 걸로 맞아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거 스테로이드 부작용 ㅠ 그래서 이제 스테로이드 없는 걸로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생리 한번 더 하면 끝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게 생리느낌이 아니라 하혈 느낌이던데.. 뭔가 붉은피가 아니라 진짜 새빨간 피 나오지 않아? 난 한 1주일하고 끝났는데, 그 기간동안 몸 컨디션이 안좋은게 느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 말하니깐 진짜 하혈느낌인거 같긴해... 원래 이렇게 양이 많아...? 생리 둘째날 처럼 엄청 많이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어 ㅠㅠ 막 좍좍 나옴 걍. 그리고 소변 보면 걍 레드오션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생리가 아니라 그럼 하혈인거구나ㅠㅠ 일주일정도만 하고 그 뒤로는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난 1주일 정도? 아니면 좀 더 그랬을수도 있엉. 길게 보면 10일?? 그정도 하고 이후론 걍 일상생활 똑같았어! 그 이후로는 절대 안맞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진짜 이제는 안해야겠다 걱정 많이 했는데 한결 가벼워졌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우웅 스테로이드 없는거 효과가 미미하긴 한데.. 그래도 그게 더 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번에 그래서 스테로이드 없는 걸로 맞음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2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2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5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9:37 l 조회 10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2
9:36 l 조회 6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3
9:36 l 조회 15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3
하이닉스
9:35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3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3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공시 7개월하고 이번에 0.1배수 컷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6
9:34 l 조회 23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8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32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
9:33 l 조회 7
쿠팡 로켓프레시 물건 꺼내지도 않았는데 가져감ㅋㅋㅋㅋ2
9:33 l 조회 22
머리 다 말린거 같은데1
9:33 l 조회 8
인서울 문과-방사선사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9:3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