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팅으로 만나서 곧 삼프터 하는데이번에 내가 출장갔다가
몸 안 좋아서 조퇴한다했거든
상대: 비오니 감기조심해라
나: 안그래도 몸 안 좋아서 조퇴내놨다
상대: ( 다른 말 )
-
나: 나는 조퇴하고 집 왔다 이따 회식 잘 해라
상대: 나 퇴근했다 잘 쉬고있냐
-
나: 감기약 먹고 자다 일어났다 회식 끝나구 연락 줘라
상대: 집가고싶다
아니 나도 뭐 걱정하는 말 듣겠다고 집착하는 건 아닌데
그래도...
몸 안 좋다는데 약 먹었냐 병원 갔냐 이런 말 한마디라도 겉치레로라도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이 흐름이 지금 계속되니까
그냥 철저하게 그 말만 외면받는것만 같고 ~
내가 상대방이 싫어하는 짓 하는 건가 싶고 그러네
나는 INFJ...

인스티즈앱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