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팅으로 만나서 곧 삼프터 하는데
이번에 내가 출장갔다가
몸 안 좋아서 조퇴한다했거든

상대: 비오니 감기조심해라
나: 안그래도 몸 안 좋아서 조퇴내놨다
상대: ( 다른 말 )

-
나: 나는 조퇴하고 집 왔다 이따 회식 잘 해라
상대: 나 퇴근했다 잘 쉬고있냐
-
나: 감기약 먹고 자다 일어났다 회식 끝나구 연락 줘라
상대: 집가고싶다


아니 나도 뭐 걱정하는 말 듣겠다고 집착하는 건 아닌데
그래도... 
몸 안 좋다는데 약 먹었냐 병원 갔냐 이런 말 한마디라도 겉치레로라도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이 흐름이 지금 계속되니까
그냥 철저하게 그 말만 외면받는것만 같고 ~
내가 상대방이 싫어하는 짓 하는 건가 싶고 그러네
나는 INFJ...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관심이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 대화 잘 못하는 타입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극내향인이라곤 했어... 그래도 만나서 대화할 땐 장난도 잘 치고 얘기도 잘 하고... 카톡할 때 무뚝뚝한 게 특히 두드러지는 느낌이긴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잇티젠데 난 여자라 그런가.. 감기 조심해라 이런 건 걍 예의상 하는 말들인데ㅎ 관심있는 사람이 아프다 하면 약은? 병원은?이 젤 먼저 나오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도... 그렇게 생각해... 사람 성향 차이 있는 거 모르는 것도 아니고...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감기 조심해라, 잘 쉬고있냐 이거 걱정한거 아닌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런거냐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이건 희망회로일 때고 전체적으로 사람이 너무 무덤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났을 땐 장난도 치고 다정한 느낌이었는데 그냥 나의 착각이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저건 그냥 저 사람 사회성이 바닥인데…? 그냥 둥이 말 다 무시하고 자기 할 말만 하는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만나서 대화할 땐 저렇진 않았는데 하...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속상해... 오랜만에 설레고 기분 좋았는데... 오랜만에 괜찮은 상대 만나서 좋아하는 맘 들어서 들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걱정 두번이나 해줬고...마지막은 먼저 약먹고 잤다니까 괜찮겠거니 하고 저렇게 답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걱정.........
감기조심 / 잘쉬고있어
이렇게 두 개인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것이 걱정이라는 말에 또 혼란스러운 머리
니가몬데날이렇게헷갈리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썸타는 istj는 죽 기프티콘도 줬고, 밥 잘 챙겨먹으라고도 햐주더라… 저 분 성격이 너무 덤덤한게 맞는 것 같기도… 아니면 아직 이성적 호감이 아니고 인간적 호감일 수도
하.. 아니 근데 벌써 삼프터인데 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사바사인가봅니다...... 분명 처음엔 자기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속상하다 속상해~~~~~~ #이럴거면그러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리 잇티제인데 저게 우리는 최대한의 걱정이고 잘 쉬라가 끝이야 저기에서 뭐 걱정해도 본인이 쉬어야 함을 아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로............? 정말 새롭다.......! 영혼 없는 괜찮아? 이런 것도 난... 좋은데 그건 크게 의미 없으니 안 하는 거구나.... 내 주변에 잇티제 잘 없어서... 댓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잇티제 부부인데 잘 챙겨라 병원 다녀와라 쉬어라 이런 말 주로 하지... 막 다정다정하게 걱정하는 것 같지는 않음 죽 기프티콘 줘도 안 먹길래 안 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
18:44 l 조회 2
도파민 vs 안정감
18:43 l 조회 2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6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2
18:36 l 조회 14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18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1
18:31 l 조회 44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6
18:29 l 조회 17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13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2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2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5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22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2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32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53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6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9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1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