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6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빠따 미쳣다 (n)
19:00 l 조회 1
사이클 떨어지는 타이밍이 계속 잠실인건가?
18:59 l 조회 8
장터 기아 역전승하면 메가 젤라또 팥빙 추첨해요 8
18:57 l 조회 12
시라카와가 내려와서 하는말이지만... 정말 아쿼 잘 구한듯 14
18:49 l 조회 121 l 추천 1
하 내일 잠실 가는데 걱정된다4
18:45 l 조회 67
김호령하고 박재현이 팀에서 볼넷 비율 가장 적은데 테세네 15
18:45 l 조회 121
싸이클 지금 다시 내려온 거 같지 7
18:44 l 조회 104
시라카와 패전은 지워라 3
18:44 l 조회 36
세타석 서서 본 공 5개 실화냐 4
18:42 l 조회 105
개심각한데1
18:42 l 조회 45
.
18:41 l 조회 66
🫘🧂🫘🧂🫘🧂🫘9
18:32 l 조회 76
왜 잠실만 가면 바빕도 낮아지는 느낌이지 7
18:22 l 조회 174 l 추천 1
혹시 오늘 어제랑 똑같아...??12
18:21 l 조회 596
못 보고 있는데
18:19 l 조회 44
오늘 시라카와 괜찮은데4
18:14 l 조회 148
야푸로 회시키고 혼술하는데1
18:08 l 조회 60
굿해라 굿
18:04 l 조회 37
잠실을 이겨내3
17:55 l 조회 91
이야 어제오늘 포수들 진짜
17:52 l 조회 13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