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9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내가 한 달동안 진짜 비참할정도로 붙잡았거든 근데 상대방은 미련없다고 마음정리했다고 확실히 말했고

내가 너무 힘드니까.. 친구처럼이라도 지내주면안되냐고해서 상대가 마지못해 알겠다고는햇어

걔가 자주는 안되고 두달에 한번정도만 만나서 밥만먹자고했어..

이렇게 만나면 더 힘들겠지..ㅠㅠ 이렇게라도 그냥 보고싶고 같이 있고싶어서그래 ㅠㅠㅠㅠㅠㅠ 그냥 힘들어도 확 끊어버리는게맞는걸까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할거 다 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굳이 전 남친이랑... 왜... 친구로... 굳ㅇ....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라도 그냥 보고싶어 하루하루너무힘들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렇게 지내봤자 쓰니한테는
희망고문 + 분위기 타면 그거 해주는 사람 이거 이상 이하도 아닐텐데... 추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 힘들어지다가 괜찮아질지모르겟다 한달도넘엇느네 매일울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절대안됨 그거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TJ 상대랑 연락 중인데 도와줄 사람 있뉘...
18:27 l 조회 1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
18:25 l 조회 3
애인이 스스로 무리해서 잘해주고 나한테 힘들다고 투덜대 1
18:24 l 조회 5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5
18:15 l 조회 18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2
18:15 l 조회 41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4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21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36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32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5
17:55 l 조회 35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2
17:55 l 조회 13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61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1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5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4
17:49 l 조회 18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20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4
17:48 l 조회 39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20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10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