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소심하고 적극적이질 못해서 둘이 만났을 때도 너무 직접적으로 플러팅하면 부담스러울까봐 관심 없는 척…? 뭔가 돌려 말하고 그래서 ㅜㅜㅠㅠ 만난뒤로 조금 친해진 것 같긴한데 뭔가 이성적인 진전은 없는 것 같아서 ㅠㅠ|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소심하고 적극적이질 못해서 둘이 만났을 때도 너무 직접적으로 플러팅하면 부담스러울까봐 관심 없는 척…? 뭔가 돌려 말하고 그래서 ㅜㅜㅠㅠ 만난뒤로 조금 친해진 것 같긴한데 뭔가 이성적인 진전은 없는 것 같아서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