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9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
16:57 l 조회 5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4
16:54 l 조회 26
오늘 다 판 사람 있어??
16:54 l 조회 12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20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4
16:48 l 조회 36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4
16:48 l 조회 272 l 추천 1
찹츄 찹츄
16:47 l 조회 12
내일 하닉 오를까?1
16:46 l 조회 66
스퀘어
16:45 l 조회 28
이제 하락장 오지마 나 다 들어갔어
16:44 l 조회 33
주식은 안해도 기분 좌지우지하는 기분임 그래서 넣은건데1
16:44 l 조회 36
솔탑투 너무 고점때 샀다5
16:42 l 조회 105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22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17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4
16:33 l 조회 115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33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5
16:30 l 조회 130
개인들이 다 받운거면5
16:29 l 조회 171
막상 하락장오면 드가기가 쉽지가 않네5
16:28 l 조회 110
지금들어가기게 닉스 vs스퀘어1
16:26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