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강사님이 엄청 내향인인데 제대로 주도도 안하시면서
회식하재 ㅋㅋ
학원4달중 2달째인데 전에 점심 회식할때도 다들 조용했어서 빨리 먹고 가고싶었는데 이번엔 저녁회식을하재 
강사님 너무 회사대표마냥 학생들을 부하직원이라 생각하심;... 너무 불편해 강요 안한다면서 다음회식땐 금요일로 잡자하고 되도록 빠지지말라하고 총무는 나보고 하라는데
이건 더치페이일 가능성이 있는거지?.. 아니 웬 총무지?
학원에서 이런 회식 종종하니?.. 나 잘 몰라서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웅 종종하긴햇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위기가 좋아서 회식을 잡은거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 번도 한 적 없음.. 신기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학원에 회식이야 있을수있는데 .. 친목도모라기엔 너무 늦기도하고 이상한사람도 몇 있어서 하기가싫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가끔 했엉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위기가 좋아서 다들 하자 분위이였던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식 할수는 있는데 학생한테 총무 맡기는 건 뭐지 ㅋㅋㅋㅋ 강제적인 분위기도 노이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자기는 이 동네 모른다하면서 맛집좀 알아봐달라하고 총무는 대체 뭔지 모르겠어 그러면서 비싼건 하지말라는데 강사돈이겠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지마 못간다고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식 3일전인데 오늘 또 그날은 빼지말르고 강요를 그렇게 하시드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못간다고해 사정이 생겼다고해. 웬만하면 참여하려고 했는데 사정이 생겨서.. 가봐야할거같다. 이야기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예 안간다하기엔 다음날 눈치가 너무 보여서 ,, 그래서 빨리 튀게 나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아방수인척 강사님이 쏘시는거이요?? 헐 잘 먹겠습니다 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먹겠슴미다~!! 아니 근데 자기가 회식하자해놓고 안사면 진짜 아니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 총무시킨거 보면 아니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사님 총무 의미 모르실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처음 들어봤어 뭐 배우는데 다같이 회식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드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당히 둘러대고 빠져
인생에 도움될거없는 인간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개발 배웠는데 취업하고 지나고 보니까 진짜 갈데없는애들이나 거기가서 선생하는거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좀 그렇게 생각해 자기는 돈보고 일하는거 아니라고 연봉 다 까시더라 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식 있었는데 시작 회식이랑 쫑파티! 우린 팀플 많아서 미리 친해지고 정보 교류 목적이라 다들 이해했긴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그런목적이면 다들 이해할텐데 지금 한달반이상을 다들 말도없으니까 (물론 교류할일도 없음) ㅋㅋㅋㅋ큐ㅠㅠ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207 13:3322801 4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01 14:2027128 6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137 17:4212354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1 16:0431805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43 16:1229070 0
평소엔 친구가 디엠 답은 없는데
20:44 l 조회 3
일본 즉석식품 ㄹㅇ 잘만든다
20:44 l 조회 2
서울에서 구리로 학원 다니는거 에반가1
20:44 l 조회 6
각자 인생 미드 있으면 말해줘ㅋㅋㅋ
20:44 l 조회 8
맥날 망고맥피즈 vs 망고피치아이스티
20:44 l 조회 2
손톱 케어만 했는데 기분도 좋고.. 이뻐진거같음 손이
20:43 l 조회 7
얘들아 씨리얼 호지차맛 먹어라 1
20:43 l 조회 9
교육감은 ㄹㅇ 교사 출신이 해야됨......5
20:43 l 조회 17
혼술바 자주 다니는 남자 믿고 거름?4
20:42 l 조회 26
한국나이 20살 아기라고 생각해?2
20:42 l 조회 18
회피형인데 회피못해서 꾸역꾸역 하면 뭐야? 1
20:42 l 조회 6
재수학원 어디로갈까
20:41 l 조회 9
와...레전드 길티 감성....2
20:41 l 조회 127
다들 이런 마음 드는 건가
20:40 l 조회 23
이북리더기 추천 해줄 사람..!3
20:40 l 조회 12
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8
20:40 l 조회 22
문재인 근데 독한성격이야 유한성격이야?9
20:40 l 조회 30
성격있는사람 인상에서 티나지않아?2
20:39 l 조회 26
잠실 돼지화 운동1
20:39 l 조회 31
인티니까 써보는 글(친구 관련... 혼잣말임)
20: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