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36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4프로짜리 예금 깨고 하닉에 몰빵했는데 벌써 51퍼다 ㅠㅠㅠㅠ 

물론 아직 폰수익이고 언제까지 오를지 모르지만 그래도 예금보다 수익률 높은거에 너무 대대대만족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러니까 ㅋㅋㅋㅋㅋ ㅠ 이래서 투자를 해야 돈번다고 하는건가봐 ^^...
30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적금 깨고 다 넣을걸 하……. 현타와ㅠㅠㅠ
나 1주밖에 없어서슬퍼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
11:09 l 조회 15
하 오늘 들어갓는데
10:59 l 조회 22
반도체 사이클 종료?5
10:30 l 조회 88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23
쏙쓸 하…
4:25 l 조회 105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3
스엑 가자
2:02 l 조회 50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52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76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2
06.26 23:27 l 조회 393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19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17
코스닥 30주년 행사한다는데 2
06.26 23:08 l 조회 108 l 추천 1
빨리.단타쳐 마이크론 샌디 오른다 개급등중 끝남11
06.26 23:07 l 조회 349
반도체 유행 끝나길 바라는사람없어?6
06.26 23:07 l 조회 217
내일 국장문열어라
06.26 23:05 l 조회 197
효성중공업 이거 살아날수있나
06.26 23:03 l 조회 74
아무래도 오늘 보합이거나 말올 할듯2
06.26 23:00 l 조회 88
마소가 웬일이래5
06.26 22:56 l 조회 100
강제 장투 시작이다 휴
06.26 22:5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