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남들 떨어질 때 올라가고 올라갈 때 떨어지는 3차원의 종목 아오 ㅠ 
대표 사진
개미1
아 그 쓰레기.. 아 이런말 말아야지 거기에 오래 물려있다가 탈주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 ㅜ 나 지금 물여있어 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보는데 얘는 여전하네... 괜찮아 그래도 구조대 오긴 하더라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침만 해도 폰수익 150 이였는데....
15:27 l 조회 17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서 추매도 못하겠다1
15:26 l 조회 20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3
15:26 l 조회 43
하닉이랑 스퀘어랑 ㄹㅇ 같이 간다
15:25 l 조회 21
전쟁 겪었던 주린인데도 오늘은 진짜 무섭네2
15:24 l 조회 60
엥 잠시만 오늘 화요일이야?ㅋㅋㅋ...2
15:24 l 조회 80
폰수익400 날라갓당 2
15:24 l 조회 25
삼전기 추매했당 떨어져봐 추매해주께
15:23 l 조회 15
아니 개잡주들도 오르는 날이 있음?1
15:23 l 조회 24
도망가!!!!!!!5
15:22 l 조회 190
하루만에 120만원 손실했네3
15:21 l 조회 48
마이크론 실발 예상치가 어느정도 됨?2
15:20 l 조회 73
뒈졌다 진짜 2
15:20 l 조회 97
타이거 우주 ㄹㅇ 답없네
15:20 l 조회 21
260까지 떨어졌을때 250 오면 추매해서 평단 낮출게~ 했는데1
15:19 l 조회 101
점심까지 아무생각없다가
15:18 l 조회 30
하닉 평단 215 있어?3
15:17 l 조회 83
네이버 이 개 잡 주 !
15:17 l 조회 20
일단 닉스 팔앗음.. 떨어지면 다시 주울래4
15:16 l 조회 177
이번달 초에 삼전 36층에 물리고
15:1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