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 들어갈려고 하는데

아님관망?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내일까지 관망할겨 더 떨어져야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하닉없음 청년이라 하나 들어갔구 내일이나 모래 추매하려고ㅋ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분할매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일단1주 넣엇다 가즈아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들어오긴함ㅋㅋㅋㅋ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2
17:06 l 조회 51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1
17:04 l 조회 69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4
17:04 l 조회 30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2
16:57 l 조회 71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5
16:54 l 조회 145
오늘 다 판 사람 있어??
16:54 l 조회 22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38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9
16:48 l 조회 69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14
16:48 l 조회 969 l 추천 1
찹츄 찹츄
16:47 l 조회 18
내일 하닉 오를까?1
16:46 l 조회 134
스퀘어
16:45 l 조회 34
이제 하락장 오지마 나 다 들어갔어
16:44 l 조회 44
주식은 안해도 기분 좌지우지하는 기분임 그래서 넣은건데1
16:44 l 조회 48
솔탑투 너무 고점때 샀다6
16:42 l 조회 154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27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20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5
16:33 l 조회 139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37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5
16:30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