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고점에 사서 내려갔을 때 사는 게 물타기잖아 근데 평단가는 조금 낮아져서 사긴 싫은데
친구는 평단가는 크게 의미 없다고 오늘 싸게 샀으면 담에 팔 때 오늘 가격 생각하면 된다는데
나는 오늘 산 거랑 기존 있던 주랑 합쳐져서 수익 나오는거로 생각중이고 뭐가 맞는거야?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고점에 사서 내려갔을 때 사는 게 물타기잖아 근데 평단가는 조금 낮아져서 사긴 싫은데 친구는 평단가는 크게 의미 없다고 오늘 싸게 샀으면 담에 팔 때 오늘 가격 생각하면 된다는데 나는 오늘 산 거랑 기존 있던 주랑 합쳐져서 수익 나오는거로 생각중이고 뭐가 맞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