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오늘… 이번주는 좀 무서움
다시 못올릴 거 같다 느낌이 쎄해
대표 사진
개미1
말로만 듣던 조정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심지어 난 전쟁 직전 금요일에 들어가서 어떤 풍파도 이겨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나도... 전쟁때도 전쟁끝나면 오를것같다 줍줍 타이밍! 이랫느넫 이번엔 많이 쎄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지금 물린상태야? 이번엔 털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안물렸어… 근데 수익 다 날아가고 내 평단 올 거 같음 ㅋㅋ 삼전21 하이닉스 178…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오 평단엄청좋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지금 반도체를 사주는 AI빅테크 회사들에 의문 부호가 생기고 금리 인상까지 겹쳐서 이제 못올라갈 거 같음 ㅠ 어제 구글 급락한게 신호탄이었던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무도 몰라 내일 반등 줄 수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어제 뺄걸 원하는 수익대여서 고민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오를거같은데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난 그냥 흔한 조정 중 하나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3
06.23 23:52 l 조회 50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4
06.23 23:51 l 조회 33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95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06.23 23:45 l 조회 6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18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31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91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4
06.23 23:24 l 조회 227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99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06.23 23:11 l 조회 80
더살껄껄껄1
06.23 23:04 l 조회 117
미장 대말올 각이다4
06.23 22:40 l 조회 302
다팔고튀어1
06.23 22:35 l 조회 143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3
06.23 22:02 l 조회 139
속슬 개물렷네3
06.23 22:00 l 조회 153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06.23 21:47 l 조회 302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1
06.23 21:42 l 조회 58
현시점 승리자4
06.23 21:36 l 조회 497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2
06.23 21:28 l 조회 70
로봇주 살려.... 3
06.23 21:17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