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지금 장 광기인거 지들만 모름
대표 사진
개미1
ㄹㅇ 역대급 개무서운 장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기적으로 보면 하닉 300찍는건 오킨데 이렇게 단기적으로 하는건 개오바인거 맞는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걍 도박장 외인 놀이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제발 좀 천천히갔으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ㅠㅠ 무서우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ㅜㅜ 천천히 가는게 젤 좋긴한데 이러니까 솔직히 대응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겟는것도 현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걍 수익쿠션 있으니까 버티는거지 장 제정신 아닌건 맞는데 무지성 롱 외치는거 이해 안감 진짜 알아보고 롱 외치는 애들 몇명일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
13:26 l 조회 28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30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20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6
13:21 l 조회 244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1
13:19 l 조회 15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140
하닉 평단 284 ..1
13:17 l 조회 62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14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67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1
13:08 l 조회 29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5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199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123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195
주린인데7
12:53 l 조회 84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65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53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65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49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6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