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2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잡담]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 | 인스티즈

바로 현대etf ^^ 


대표 사진
개미1
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맨 마지막 말 저거 합성 아니고 찐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내가 합성을 왜해... 궁금하면 한주 사서 확인해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니 몰라서 물어본건데..그냥 유머로 누가 합성한거 가져온건가 했던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ㅇㄴ 구조대라고 진짜 말하는 어플이 있네ㅋㅋㅋㅋ 저거 어디꺼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과거에셋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 찍먹하려고 10주있는데 얜 답이 없더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화는 없고 달러만있는데4
14:22 l 조회 24
레버리지 하루에 쁠마 20프로 왔다갔다 하니까6
14:12 l 조회 58
요즘 주식 : 줄때 먹자1
14:10 l 조회 69 l 추천 1
하이닉스 이제 추매기회없겟지ㅠㅠ어제 250에 샃걸 ㅠㅠㅠ6
14:10 l 조회 206
하이닉스 300 되면 팔아야겠다3
14:09 l 조회 74
하닉 말고 다른거 탑승한 사람들 지금 수익률 몇퍼야?5
14:06 l 조회 69
하닉 외인 매수세 들어오네2
14:06 l 조회 46
하닉 삼전 수급 몰빵 넘 심한거 아니냐1
14:05 l 조회 52 l 추천 1
하닉 280인데 300에 팔지 고민 중.. ㅠㅠ13
13:55 l 조회 347
헐 스퀘어 간다1
13:55 l 조회 65
스퀘어!!그래!!더 쫌만더더1
13:54 l 조회 14
현건 현차 징역 몇년이냐1
13:48 l 조회 53
현대차 65층 오긴할까..? 5
13:45 l 조회 74
나도 하닉 한 달동안 단타..9
13:42 l 조회 856
스퀘어 탈출하려면 생각보다 꽤 걸리겠다..6
13:38 l 조회 109
남들 반도체로 행복할때 잡주들에게 물려서 눈물 흘리는중11
13:31 l 조회 356
어제 -30%였는데 5
13:28 l 조회 106
닉스 쭉 올라가니까1
13:28 l 조회 140
아 솔탑투를 살까 에탑투를 살까3
13:27 l 조회 83
부모님 세대 분 중 주식 극혐하고 부동산 예적금 올인하시는 분들 심정 알겠음14
13:20 l 조회 1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