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4
ㅈㄱㄴ
대표 사진
개미1
내말이...평생 못 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279만99990원와도살래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에탑 솔탑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어제 살껄껄깔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한창 300 갈때 조정오면 산다던 사람 많았는데 나도 그렇고 막상 250오니 떨어질까 무서워서 못 사겠더라 ㅋㅋㅋㅋㅋ 사람심리는 몰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왜냐면 한번씩 진짜 떨어져서... 빚투한 사람들 한강가거등... 5년주기로 오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250까지는 안와도 추매기회는 또 올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기회는 또 와 걱정 ㄴ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9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1
15:52 l 조회 21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2
15:49 l 조회 18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40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2
15:46 l 조회 30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30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56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살거면 뭘 살까4
15:37 l 조회 31
납뚜면 오른다... 1
15:36 l 조회 74
마이크론 어제 하락장에 팔고 지금 최고가에 걍 다시 샀다1
15:35 l 조회 39
어제 마이크론 실발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졸려
15:33 l 조회 11
스퀘어 내가 사니까 또 줄줄 흐르네
15:32 l 조회 16
하닉 500간다2
15:27 l 조회 106
손절한 거 하닉으로 하루만에 회복2
15:25 l 조회 75
연관 메뉴 🔗
코인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154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2
15:19 l 조회 66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4
15:18 l 조회 133
저러고 조정장와서 삼전하닉 떨어지면2
15:15 l 조회 199 l 추천 1
스퀘어 198층에 사람 있어요3
15:15 l 조회 61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