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나스닥이랑 S&P ETF로 거의 다 돌리고 가끔씩 단타칠 달러만 남겨놨다.....ETF는 꾸준매인거 아는데 이러면 또 무지성으로 개별주 탈 것 같아서 거치식으로 해놓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