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잡담] 토스증권 하나 있는데 나무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 | 인스티즈

이게 뭔말이야? 나무증권 isa는 뭐고 종합계좌는 뭐야?

대표 사진
개미1
종합은 일반이고 ISA는 세금 혜택 있는 건데 ISA 있는 곳 가서 해 신한으로 가면 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isa는 빠르게 개설하는 게 이득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Isa가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유튜브 몇개 찾아서 봐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나 저거 나무증권 계좌 없는줄알고 계좌개설하기뜨길래ㅓㅜㅜ 없는줄알고 또 만들었는데 그럼 새로 또 못만드나 ㅜㅜ 나무증권 앱 왜캐 어려워서 잘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일반 계좌는 상관없는데 왜 굳이 나무여야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지금 개설했으면 한달기다려야하는거아냐?
주린이는 나무 토스 쓴다길래

신한계좌새로 만들수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신한에는 이미 니 계좌가 있는 거얌 나무 딱히 말이 그런 거지 쉽거나 쾌적하지는 않음... 홍보를 많이 해서 그런 것 같은데 걍 신한 가서 있는 계좌 찾아서 거기서 거래하면 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신한에 내 계좌가 있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걍 캡처해서 쓰는 ai한테 물어봐 지금 내 말을 니가 이해를 못하는 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1
16:56 l 조회 33
현차 2만원 올랐다고 기특하게 느껴짐 1
16:48 l 조회 49
노텍아 좀 움직여1
16:47 l 조회 10
하닉 평단 275됐다7
16:36 l 조회 109
하닉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14
16:33 l 조회 1464
지금 사면 다음주 중에 무조건 10% 먹는 주식 추천1
16:29 l 조회 153
나 하나만 골라줄 사람2
16:24 l 조회 31
하닉 평단 낮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11
16:09 l 조회 177
하닉 255층 오늘도 잘 버텼다....
16:08 l 조회 57
다음주 불안한이유는2
16:07 l 조회 209
하닉있음청년 됨 이제 안볼란다 3
16:03 l 조회 109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4
15:59 l 조회 87 l 추천 1
하닉 어제 팔걸5
15:47 l 조회 235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126
연관 메뉴 🔗
코인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36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4
15:38 l 조회 66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74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237
금 그냥 빼야겠다6
15:27 l 조회 127
근데 만약에 추후 상승한다고 치면 삼하 지금 사는게 좋지 않나4
15:25 l 조회 22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