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웃기긴 함 지금까지 떼돈 벌었으면 필요한 건 정당하게 돈주고 사서 써야지 그거가지고 징징대 돈은 니네만 벌어야 되냐오픈ai나 엔트로픽처럼 진짜 밑빠진독에 물붓고 있는것도 아니고 시총 몇위 빅테크기업들은 이미 수익구조가 짱짱한데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웃기긴 함 지금까지 떼돈 벌었으면 필요한 건 정당하게 돈주고 사서 써야지 그거가지고 징징대 돈은 니네만 벌어야 되냐오픈ai나 엔트로픽처럼 진짜 밑빠진독에 물붓고 있는것도 아니고 시총 몇위 빅테크기업들은 이미 수익구조가 짱짱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