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적응을 잘 못하기도 하고 남눈치를 많이 보기도 하고 안좋은 소리 하나라도 들으면 바로 멘탈 깨져서 그런가 단기알바 지원하기 무서워서 못하겠음ㅠ 지금 단기알바밖에 못해 참고로ㅜ
물류알바하다 꼽먹고 운적도있고 장기알바했을때도 초반에는 적응을 못해서 집와서 맨날 울었음ㅠ 물론 하다보니 재밌었지만 암튼ㅜㅜ 이런거 정상일까 이제 모아둔 돈 다 써서 알바해야하는데 무섭다
|
내가 적응을 잘 못하기도 하고 남눈치를 많이 보기도 하고 안좋은 소리 하나라도 들으면 바로 멘탈 깨져서 그런가 단기알바 지원하기 무서워서 못하겠음ㅠ 지금 단기알바밖에 못해 참고로ㅜ 물류알바하다 꼽먹고 운적도있고 장기알바했을때도 초반에는 적응을 못해서 집와서 맨날 울었음ㅠ 물론 하다보니 재밌었지만 암튼ㅜㅜ 이런거 정상일까 이제 모아둔 돈 다 써서 알바해야하는데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