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개월 정도 넘어가면 재회 안 된다고 봄?
재회해본 둥들은 얼마만에 재회했어?
1년 이상 이정도 말고는 다 한두달 안에 결정나나
대표 사진
둥이1
2년 넘고 재회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진 이유 궁금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상황이 안 좋아져서 헤어졌다
상황 좋아지고 연락되서 다시 만난 케이스
그 전보다 행복해 ㅋㅋ 상황이 해결되니까
확실히 서로 미안했던 점 있으면 말해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아 혹시 상황이 뭘까..? 취준 이런 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맞아 헤어지자 말한 쪽에서
연락 왔어 식었던 것도
오랜만에 연락하니까
서로 근황도 물어보면서
새로운 느낌이었지
그때 당시에는 신경을 써줄 수
없었거든 상대방이 바빠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아 진짜 잘됐다 취업하고 바로 연락온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좀 지나서 왔던 것 같아
적응하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혹시 적응기간 얼마정도 됐는지 물어봐도 될까? 중간에 둘다 새 사람 만났는지도 궁금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2개월에서 3개월?
상대방은 안 만났고
나는 한 명 만났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게.. 궁금하다.. 3개월 넘었는데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3개월 되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해볼 생각은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미 많이 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찬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내가 차였지 나도 깨붙 많이 했고 대부분 걔가 차고 걔가 붙잡으러 왔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이미 깨붙한 적이 있어서 지금은 연락 먼저 못하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깨붙했을땐 상대가 먼저 한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내가.. 그래서 정리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6개월 만에 재회해봤었오 .....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둥이가 연락한거야? 아님 연락왔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상대가 먼저 물어볼 거 있어서 연락 왔었고 그 후로 한달 뒤에 내 생ㅇ일이였어서 당일에 내가 밥먹자고 불렀어 !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이 연락 처음 뭐라고 왔어? 그 이후로 쭉 연락 이어가다가 만난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가지고 있던 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문에 연락 왔었어 좋게 헤어지기도 했고 난 이미 얘랑 여러번 재회도 했엇어서 .. 서로 악감정 없어서 이런 연락온듯 ! 이번엔 재회 없을 줄 알았는데 ... 했었고 지금은 완전히 헤어지고 남남됨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8개월 헤어지고 재회해서 지금 잘 만나는 중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왜 헤어졌었어? 8개월 동안 서로 미련이 계속 있던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싸웠는데 내가 너무 안 맞는다 생각해서 바로 헤어지자고 했어 첫싸움에 ㅋㅋㅋ 그래서 처음엔 미웠는데 미련 계속 생겼고 상대한테 한두달에 한번씩 꾸준히 연락와서 만나서 얘기 좀 하다가 다시 만나는 중..!!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그럼 혹시 얼마나 만나고 헤어진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한달밖에 안 만났었어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나이도 있어서 썸부터 사귈때 내내 진지하게 결혼 이야기 했고 그래서 어차피 결혼할 사람이니까 하면서 둘다 마음 편해서 서로한테 실수 많이 했던 거 같아 그리고 같이 못해본게 더 많았어서 미련이 더 남았을수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아아 짧게 만났었구나ㅋㅋㅋ 오히려 재회는 아쉬움 남는 짧은 연애가 더 잘하는 거 같기도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웅 근데 그 한달 못 잊어서 둘다 미련 남고 계속 연락한게 웃기고 신기하기도 해 ㅋㅋㅋ 쓰니는 그냥 궁금한거야? 아니면 참고할만한 일이 있는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나는 헤어졌는데 직후엔 재회가 간절했고.. 지금은 이랬다저랬다 하고.. 한데 그래도 아직 보고싶어서 참고하려구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미련 유효기간이 남녀 다른듯
남자입장에선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재회 어려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입장에선 미련이 짧다는거야? 시간 지날수록 재회가능성이 낮아져?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 그런거같아, 나랑 내주변애들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어떤 흐름인지 알려줄 수 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애들은 애매한게 없기때문에 한번 미련 끊고 마음 정리하면 진짜 끝이라 그런거 같음
나같은 경우는 3년 사귀다 헤어졌었는데 1년뒤에 연락 오더라고, 헤어지고 반년내로였으면 모르겠는데 이제는 아에 미련이 없어서 안된다고 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아아 1년 뒤면 미련 없을만하다 충분히 정리됐을 때네
나는 각자 소중함을 느낄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했는데 미련이 금방 정리되는거면 당장 연락해봐야 하나 싶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래도 짧은 기간 사귄건 아니었으니까, 마음정리하는 시간은 개인편차가 심해서 뭐라 말 못하겠다
화이팅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고마워 혹시 왜 헤어진건지 누가 헤어지자고 한건지 물어봐도 될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땐 내가 상황이 과도기 같은 느낌이었어서 약한소리하고 약한모습 보였던게 있었는데 그친구가 수용을 못해주는거 같더라고, 그렇게 서로 실망하고 두달정도 서먹하게 지내다가 헤어졌지

사귈땐 내가 힘들어도 옆에 있어줬음 했던거 같은데 내가 약한소리 한게 문제인거 같기도 하고 뭐

지금은 일이 생각보다 너무 잘풀려서, 생각해보면 잘 헤어진거 같음
20대 남자임 참고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6에게
남익이면 하나 물어봐도 돼? 3년 정도 만난 전애인이 두달 동안 2~3주 간격으로 붙잡았는데 안 잡히는 거면 나중에도 절대 생각 안날까.. 지금 일도 바쁘고 다투니까 마음이 다 소모됐대 연애 자체가 생각 없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2에게
니랑 비슷한 남자애 같은데 아에 마음 뜬걸로 보이네

나 같은 경우는 한달간격으로 6달정도 연락왔었었는데 차단하기는 뭐하고 그냥 성의없이 답장하니까 포기하고 마음 접더라고
애매하게 한건 없었어 나는 재회할 마음 없다고 했었고 처음부터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6에게
2월까지만 해도 내가 첫사랑이라고 자기가 차고 내가 차단하니까 엄청 절절하게 붙잡았거든? 원래 눈물 없는데 울면서.. 근데 입사하고 4월에 찼어.. 여자 있는 건 절대 아니고 그냥 일하고 지치고 바쁜데 연애에 에너지 쏟을 여유가 없고 마음이 다 소모됐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2에게
그림이 잘 안그려지네 자세히 써주면 한번 봐볼게
글이 약간 뒤죽박죽이라
헤어진게 2월인지 4월인지, 남자가 붙잡을땐 왜 안 받아줬는지 등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삭제한 댓글에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
사내 짝사랑중인데 고백해도될까..
17:48 l 조회 3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
17:48 l 조회 1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
17:47 l 조회 4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2
17:44 l 조회 19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7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6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1
17:41 l 조회 28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24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10
17:35 l 조회 66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4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11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8
17:32 l 조회 53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18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9
17:28 l 조회 22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4
17:26 l 조회 18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7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10
17:24 l 조회 53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4
17:21 l 조회 41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4
17:1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