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7

내가 니 전담 작가냐?

늦었는데도 영상 사진 찍어달라 하고싶냐?

밥 좀 먹어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겁나 싫음 ㅋㅋㅋ 혈육이랑 내 돈 다 내고 갔는데도 사진 갖고 투덜거리는 거 듣고는 머리깡 치고 싶었음 내가 니 남친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사진 안찍파
사진 필수파
둘이여행가면…힘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진 찍는거 개싫어해서 친구들이랑 돌아다닐때 넘 피곤했음…풍경 찍는건 상관없고 나도 풍경사진 찍는건 좋아하는데 본인 찍어달라고 자꾸 나한테 폰 주고 다시다시 이럴때마다 답답해 거같음ㅋㅋㅋㅋ빨리 이동하고 싶은데ㅜ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ㅁㅈ 나도 추억용으로 풍경이나 음식사진이나 사진 간단하게 찍는 건 좋은데
어디 이동할 때마다 계속 폰 주고 마음에 안 들면 다시 찍으라하고 투덜대는 거 스트레스받더라 ㅃㄹ이동하고싶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건 성향 맞는 사럼들끼리 가야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진 부탁할거면 인간적으로 레퍼런스라도 주고 부탁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도ㅋㅋㅋㅋㅋㅋ인생사진도 정도껏이지ㅋㅋㅋ사진 찍느라 다른델 못 가
지 맘에 들 때까지 찍어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ㅇㅈ 근데또못찍으면못찍는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여행은 성향 맞는사람끼리 가야하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사진에 목숨거는거 뱔로 안 좋아해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행스타일 안 맞는 사람이면 최악이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생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밥맛떨어져 운전시켜놓고 지는 인스타 올리고 있고
개짜증나게 해서 한곳에서 사진 한 500장씩 찍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못 찍고 안찍는애랑 못가겠으 ㅠㅠㅜ 안맞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여행지에서 자기 사진찍어달라는 애랑 여행못가.. 사진에 미쳐잇음 하루에 10장 이하만 가능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아니 좀 대충대충 찍고 넘어가지 머리카락 한올도 맘에 안든다고 다시 찍는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ㅋㅋㅋ ㅜㅜ 난 걍 음식사진 대충 3-4장, 풍경 ㄱㅊ은곳만 찍는데 갈때마다 나 여기서 찍어줘, 뒷모습찍어줘 등등; 이런말 하는 애들이랑 안맞음…
요구사항듀 개많ㅇ므 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찍어줘라 여기 말고 저기서 찍어줘라, 사람 안보이게 찍어줘라, 나 입술 색 괜찮냐 등 ㅠㅠㅠㅜㅜㅜ개피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진도 적당히 가져가야지 아이폰이랑 디카 시리즈별로 가져가는사람도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닐때만 그러는것도 아냐 숙소 와서 인스타에 올린다고 우리 간데 어디였지? 여기 어디지? 계속 물어봐
여행의 의미가 뭔데 사진만 찍고 어딘지도 모르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렇게 사진찍고 이동중내내 폰 붙잡고 사진 보정하고 관광지가서는 또 사진찍고 나랑 대화라는걸 안함.
나랑 얘기하면 안되냐니까 짜증냄 이거 지금 해야한다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되게작은건데 거실화장실 쓸땨눈치보임..
17:49 l 조회 1
아 왜이리 삶이 버겁지
17:49 l 조회 1
이번에 우리회사 무기직 신입으로 오신분이 40댄데 경북대 나오셨더라
17:48 l 조회 1
학폭 트라우마 극복한 거 같아 (긴글주의)
17:48 l 조회 1
진주>서울 당일치기 가능하다고 봄???
17:48 l 조회 1
전화포비아인 사람이 스마트폰은 왜 들고다녀 스마트폰도 전화기인데
17:48 l 조회 1
아오 엄마한테 서합한 회사 말했더니
17:47 l 조회 1
아니 내 친구 키 크고 예쁘거든..?
17:47 l 조회 1
월세로 평생사는사람있을까?
17:47 l 조회 1
오늘 저녁 뭐 먹지
17:47 l 조회 4
내 생일 8월인데
17:47 l 조회 7
직장 동료 때문애 화병나는데 제발 방법 좀
17:46 l 조회 14
인터넷 무료 사주 잘본다고 해서 봤는데 어이없네3
17:46 l 조회 16
나 얼굴 화려하게 안 생겼는데 중국애들이 나 예쁘다고 되게 좋아함1
17:46 l 조회 15
이화여대나와서 간호조무사 하는 사람봄5
17:46 l 조회 61
중고차 사려고하는데 2천정도 쓰려고1
17:46 l 조회 4
애인이 휴대폰 사주는거 흔해?
17:46 l 조회 5
아아앙아 일해야하는데 하기싫다
17:45 l 조회 3
9x년생인데 첫 폰이 스마트폰이었음9
17:45 l 조회 19
다들 저녁 뭐먹어?7
17: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