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현실에선 직장인들 (특히 여자들, 그리고 오히려 여초직장일수록 더더욱) 툭하면 스트레스 때문에 정병오고 몸에도 병나서 병원다니고 약 달고 살다가 못견디다 결국 퇴사하고 이직하고 난리도 아닌데 
맨날 커뮤에서만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 소리 함ㅋㅋㅋ 실제론 자기 인생 하나 책임지기도 힘든게 현실인데.. 
반려견 하나 먹여살리는데도 한달에 돈 수십씩 깨지고 걔가 아프기라도 하면 n백~n천 깨지는데 무능한 남자사람 하나 먹여살리는데는 돈 그보다 훨씬 더 깨지는거 모르나봐…
지금이야 결혼 안했고 데이트만 하니까 데이트비용 조금 더 내는게 끝이라 체감 안되는지 몰라도 진짜로 결혼해서 그 무능잘생남이 백수거나 툭하면 직장 때려치거나 월 200밖에 못벌어도 자기들이 퇴직할때까지 30년동안 벌어서 그남자 먹여살릴 수 있을까?
물론 임출육+가사노동도 자기가 거의 다 하는채로.. 왜냐면 이런남자들은 여자가 더 번다고 자기가 가사노동을 더 하는것도 아니거든
실제로 직장생활 5년이상 해보거나 세후 월 400이상 벌어본적도 없는 애들이 맨날 커뮤에서만 잘생남 지가 먹여살린다고 하는거 같잖음..ㅋㅋㅋㅋ 사람 하나 먹여살리려면 최소 월급 세후 400은 되야되는데 세후300도 못되는애들이 태반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말의 속뜻은 뭔가 어느정도 벌면
나도 버니까
돈 그렇게 많이 안벌어도 외모가 잘생겼으면 좋겠다 이말이지
먹여살린다는 과장일 확률 높음 현실적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너무 과장이 심해서 나도 한 말이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먹여살릴수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건안될걸 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걔가 퇴직할때까지 3n년을? ㅋㅋㅋㅋ 너 월급 얼마 버는데? 얼마나 안정적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엥 뭐가 그렇게 불가능한거임? 외벌이 가정 이미 많은데? 그리고 왤케 화가 남 잘생긴 남자 찾는다고 너 안 만나줘서? 아니면 넌 타협해서 못생긴 남자 만나가지고 배알꼴려서..? 대체 뭐땜에 화가 난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불가능하진 않지 근데 커뮤에서 백날천날 글케 외칠만큼 흔하지도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냥 우스갯소리로 희망사항 말하는 거지 세상에 잘생긴 남자 뭐 얼마나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예쁘면고시3관왕도 우스갯소리임 글케치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읭 개뜬금없이 그 말이 왜 나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농담으로 하는말에 왜 죽자고 달려드냐고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 아니 그니까
어.. 됐다 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예쁘면 고시3관왕 = 개ㅆ레기 여성혐오적 차별적 발언
남자는 능력 필요없써! 남자는 얼굴이 최고! 잘생기면 내가 먹여살린다! = ^그저 웃자고 하는 농담^

예쁘면 3관왕에 달려들면 = 정당한 분노
하지만 후자는 반박조차 하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이 그렇단 거지 왜케 화나있어 걍 커뮤 끊으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걍 답답해서 ㅋㅋㅋ 그럼 말만 그렇고 실제론 그렇지도 않은디 밈처럼 굳어진게 어이없어서 한번 반박해보고싶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딱 둥1 말이 맞는듯? 그냥 다들 과장해서 말하는 거지 현실처럼 이것저것 다 따지려면 말도 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농담으로 하는 말인데 죽자고 달려드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케치면 “예쁘면 고시3관왕”도 걍 농담으로 하는 말인데 이건 왜 죽자고 달려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하는말이지...... 진짜겠냐고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찐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래그래... 아무도 발작안해 곧 저녁시간인데 맛난거먹고 푹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저 강아지 프사는 왜 맨날 화가나있냐 그리고 맨날 댓삭을 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정리: 난 외모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본인 먹여살려줄 여자 못구한 못생남 개발작중 ㄷ ㄷ 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니보다 예쁠듯ㅎ

못생녀라 예쁘면 고시3관왕 같은 농담에 한맺혀서 복수하겠답시고 잘생남 먹여살릴 능력도 없으면서 맨날 먹여살린다고 댓달고 다니는 못생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친없이 인티하는 찐따남이 예뻐봤자 얼마나 이쁘것노!! 니보다 예쁠듯ㅎㅎ하면서 여자코스프레하다가 댓글 수정하는 표독동현이ㄷ ㄷ 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글쓴이 남자인건 어떻게 알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 아닌데? 여자임
여시에서 온 애들은 원래 지맘에 안드는 말 하면 다 남자로 몰아감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자가 저 말에 긁힐 부분이 하나도 없음. 글부터 댓글까지 개긁혀서 발작중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니가 먼저 첫댓부터“못생남이 발작하네“하고 인신공격했잖아? 니가 먼저 내 글에 긁혀서 발작한 건 생각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예쁘면 고시3관왕!! “걍 하는” 말이니까 농담 하나에 발작하지말고 걍 넘겨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똑같은말 계속 반복하는거보니까 정병지리노...제대로 발작버튼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웅 예쁘면 고시3관왕!!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너가 능력있는 여자분들을 많이 못본듯 돈많은 여자들 엄청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많지만 전체 여성중 비율은 여전히 소수고 그분들 대부분이 본인과 비슷하거나 더 능력있는 남자 선호해… 넷상에서 맨날 외치는것처럼 잘생기기만한 무능남 먹여살리는거 현실에서 극소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경기권이나 소멸 도시면 저런 생각할수있음
태생부터 가난하면 죽을때까지 발버둥쳐야되자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5
19:12 l 조회 17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8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
19:11 l 조회 11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36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0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1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6
19:06 l 조회 17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5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12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35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6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20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5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8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