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람 피우는 놈, 폭력성 있는 놈, 유사연애 하는 놈, 술 조절 못하는 놈... 등등

쓰레기 많이 만나봤지만 싸우면 잠수 타는 사람...?

불편한 거 있는데 말 안 하다가 갑자기 터져서 헤어지자는 사람...? 은 아직 못 만나봄

어케 만나 진심...............

대표 사진
둥이1
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가 더 존경스럽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야........?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걸로 컬렉션하지마ㅜㅜ 아고슬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 사실 더 있어............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 뺨싸다구 후릴 정도로 쓰레기들인데...?ㅋㅋㅋㅋㅋㅋ
회피형은 어릴 때 부모 양육방식이 잘못돼서 그런 거지만 바람이나 폭력성은 걍 천성이 글러먹은 악인들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악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나 회피형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다른 걸로 후드려맞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회피형은 상대가 만드는거임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 불안형 만나면 회피형 되나...?
난 방목형이긴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불안형이 압박하고 집착해서 회피형이 나오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ㅋㅋㅋ 근데 회피형도 걍 그정도면 헤어지면 되지 헤어지잔 말을 못해서 회피하는... 그래 그래서 회피형이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연애시작
2.불안형이 이것저것 고쳐달라고 함
3.알겠다곤 하지만 쉽지 않음
4.더 압박함
5.그뒤로 연락도 피하게됨
6.불안형이 회피형 만났다고 호소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5
19:12 l 조회 17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8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
19:11 l 조회 11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36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0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1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6
19:06 l 조회 17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5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12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35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6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20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5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8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