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정서적으로 채워지는게 중요한 사람인데 그냥 혼자 벽보고 대화하는 느낌이다고민 얘기할때 현타가 오더라 그냥 시간이 더 가기전에 끝내는게 맞는거같다
이렇게 얘기해서 내가 난 고칠 자신이 있다고 미안하다고 했는데 isfj 상대가 미안할 필요는 없다 그냥 안맞는거다 이렇게만 얘기하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정서적으로 채워지는게 중요한 사람인데 그냥 혼자 벽보고 대화하는 느낌이다고민 얘기할때 현타가 오더라 그냥 시간이 더 가기전에 끝내는게 맞는거같다 이렇게 얘기해서 내가 난 고칠 자신이 있다고 미안하다고 했는데 isfj 상대가 미안할 필요는 없다 그냥 안맞는거다 이렇게만 얘기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