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정서적으로 채워지는게 중요한 사람인데 그냥 혼자 벽보고 대화하는 느낌이다
고민 얘기할때 현타가 오더라 그냥 시간이 더 가기전에 끝내는게 맞는거같다
이렇게 얘기해서 내가 난 고칠 자신이 있다고 미안하다고 했는데 isfj 상대가 미안할 필요는 없다 그냥 안맞는거다 이렇게만 얘기하네
대표 사진
둥이1
응 고칠 수 없다는 걸 안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잇프젠데.. 혹시 너 t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진짜 고칠 수 있어? 그리고 얼마 사귀었는지도 알려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얼마 안됐어 한 한달..? 내가 더 열심히 반응하면 되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타는 기간은 좀 길었어 3개월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근데 솔직히 썸을 길게 타든 그건 상관없고.. 사귄게 한 달인데 헤어지자 한거면 걔도 많이 지쳤었나봐 안 맞는 게 맞고 그리고 사람은 쉽게 안 바뀌어서 ㅜ 재결합 못할 것 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잇프제인데 일단 난 한 번 아니라고 생각하면 그 생각 절대 안 바뀜 ㅜ... 그래서 난 전애인들 그리워한 적 한 번도 없어 다 내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끊어낸 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도 본문같은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해? 잇프제들은 정서적인걸 중요하게 여기나 아무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나도 감정적인 공감 중요하게 생각함 t 발언이 용서되는 건 친구 한정이야 애인은 안 됨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대가 이미 결론을 정해놓고 말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나 잇프젠데 저런 생각 든 사람 있었어 근데 헤어지고 후회 1도 안됐음
그리고 애초에 저렇게 말했다는 자체가 고치고 자시고 할 일이 아니고 헤어질 마음이 확고해서 그런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마 한두달 내로 잇프제가 맘 정리할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5
19:12 l 조회 17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8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
19:11 l 조회 11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36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0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1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6
19:06 l 조회 17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5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12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35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6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20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5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8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