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 그만큼 잘난여자없고 아쉬운애들이나 연락하지
진국에 잘난남자들은 헤어지고 연락안해
왜냐면 사귈때 그만큼 최선을 다함ㅇㅇ
일단 아쉬울게없고 구질구질한짓 안함
그리고 주변에 괜찮은이성이 많으니까 전사람에 미련이 잘 없음
이거 여자버전도 마찬가지
대표 사진
둥이1
이사람 모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연애 개마니해봄... 주변 연애상담도 최소50명은 해줌

어느포인트가 모솔이란거? 넌 헤어지고 구질구질 연락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진정한 사랑은 한번도 못해본 회피형 스타일? 처럼 보이네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내전남친 본문인데 내가 연락해도 개철벽 ㅋ짱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애들은 있을때 잘하는게 답이야
헤어지고 연락기다리지말구 좋은사람 만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국 아니라 회피형들도 연락 안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피형은 걍노답이고ㅋㅋ 연락오든말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ㅈ 더 나은 사람 만나면 연락 안 하는데 못 만나니 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그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고집 개 쎈 인성 쓰레기 전애인도 절대 연락 안 오더라 얜 진국이 아니라 똥고집독불장군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애라 안 하는 듯 일단 얜 진국은 절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락 왔으면 좋겠으니까 그러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둥이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5
19:12 l 조회 17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8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
19:11 l 조회 11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36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0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1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6
19:06 l 조회 17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5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12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35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6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20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5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8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