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창범! 내가 닉네임 어떻게했어요? ? 없었을텐데 !! 라고 댓글달았는데(아예 백퍼센트창범은 아마 이미 누가갖고있어서 뒤에 나이붙였더라) 답글로 오잉? 그냥 하니까 되던데요? ? 이래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4/18) 게시물이에요 |
|
백퍼센트 창범! 내가 닉네임 어떻게했어요? ? 없었을텐데 !! 라고 댓글달았는데(아예 백퍼센트창범은 아마 이미 누가갖고있어서 뒤에 나이붙였더라) 답글로 오잉? 그냥 하니까 되던데요? ? 이래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