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올해 2기 팬미팅을 가는 와중에 심지를 부러뜨렸어... 진짜 우울하네... 가는 와중에 부러뜨려서 순간 접착제로 붙이려 했지만 fail... 손에 쏟아서 그 추운 날 감각 없을 때 손톱으로 다 뗐다... ㅎㅎ
에필이랑 팬밑 그냥 그 아미밤으로 다녀왔는데 이번 기회에 살까? 심지만 사서 끼울 수 있는 만큼의 길이가 아니야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는 올해 2기 팬미팅을 가는 와중에 심지를 부러뜨렸어... 진짜 우울하네... 가는 와중에 부러뜨려서 순간 접착제로 붙이려 했지만 fail... 손에 쏟아서 그 추운 날 감각 없을 때 손톱으로 다 뗐다... ㅎㅎ 에필이랑 팬밑 그냥 그 아미밤으로 다녀왔는데 이번 기회에 살까? 심지만 사서 끼울 수 있는 만큼의 길이가 아니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