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는 물론 개취지만 난 까일 정도로 못하지 않고 자기 파트 잘 소화한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큰방에 진짜 대놓고 아이린 못한다고 비판이 아닌 까는 식으로 쓴 댓글이나 글 많당 예 아이린 레벨 팬들 여기에도 많아요... 이러이러한 부분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고쳐줬으면 좋겠어도 아니고...ㅎㅅㅜ +난 본문에 썼듯이 아이린은 ~~한 부분이 부족한 것 같아라던지 둥글게 지적하거나 한 댓글은 상관 없다고 봐 단지 댓글에 아이린 못함ㅇㅇ 이렇게 단정짓듯이 써놓고 마는 댓이 마상이랑 고야! 아이린 노래 영상 링크 큰방 찾아봐도 나올 텐데 눈막귀막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