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5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이거 당해본 적 있는데 너무 속상함... | 인스티즈


저게 무슨 상황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저거 당하면 너무 속상함...

그래서 주변사람들 눈치보면서 일부러 아무렇지 않은 척 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아ㅜㅜ 소외감 당하는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 저거 진짜 속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뚁땽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마자.. 내가 다 맴이 아프다ㅠㅅ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외감 당하는 느낌ㅠㅠㅠㅠㅠㅠ인정ㅠㅠㅠㅠㅠ자기 쳐다보는 사람도 많을텐데 얼마나 민망할까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랬어ㅠㅠㅠㅠㅠㅠ 막 주변사람들이 날 이상하게 보려나...? 이런 걱정하고ㅠㅠㅠㅠ 쓸데없는 걱정ㄴ이겠지맘 하게 된다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일부러 그런곰지 아닌지 모르는데 일단 당하면 속쨩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맞아 나도 뭔지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중학교때 많이당함...푸헹 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안 그러는데 저거 보니까 옛날 생각 났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마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 애들이랑 사이 틀어졌을때 맨날 저랬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막 일부러 야~~ 같이 가 이러면서 하... 비참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그 기분 알지...ㅎ..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난 쿠크심장이라 장난이어도 속상하더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진짜비참함.많이당해봄 당할때마다 주위사람들이이거볼까봐 조마조마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완전 나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의든 아니든 그런거 상관없고 당해보면 앎 진짜 뻘쭘하고 속상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뭐야 ㄹㅇ 짤 계속 보게됨 내 기분이 너무 나빠.. 뭔 상황이야? 보는 그대로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몰라... 그냥 인포에 있길래 본 건데 근데 트와이스 분들은 다 잘 지내시던데 그냥 저 짤 자체가 나한텐 기분이 뭔가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현 표정이.. 으윽ㄱ으어럯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저거 당해보면 파워속상하고 아무렇지 않은척 하기도 힘듬...과거에 나 따돌릴려는 애들이 저래서 진짜 집와서 엉엉울고그랬는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연은 첨부터 채영 뒤에 달라붙어있었고 다현도 그냥 아무렇지않게 같이가고있는거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분들은 그렇겠지! 근데 내 상황에서는 그런 게 아니라ㅠㅠㅠㅠㅠㅠ 그냥 저런 걸 당하면 속상하다 이런 걸 말하고 싶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사얘기 끌어오긴 뭐하지만 전에 누가 이짤이 남돌이었으면 소유욕 떡밥이 돼서 떠돌거란 얘기 했었음 난 거기에 공감.. 찰나라 뭐든 그냥 해석하기 나름이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해석하기 나름인 거 같아 사람들이 보는 시선은 다 다르니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플 미부착 징계 원래 1분이었너..?
17:54 l 조회 1
라이즈 원빈 정면 오얼 왼얼 ㄷㄷ
17:54 l 조회 1
강인규성 합작골 또 보고싶었다....🥲
17:54 l 조회 1
뉴진스는 관계성이 진짜 회생불가인듯..
17:54 l 조회 1
강남 미용실 원장이랑 대치동 영어강사중에 누가 더 잘벌까?
17:53 l 조회 1
공항 탐지견과 마크 ㅋㅋㅋ 개부러워
17:53 l 조회 1
슴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거
17:53 l 조회 1
설영우도 좀 안타깝다
17:53 l 조회 1
정국 기회되면 나중에..최대한 빠르게 뭔가 할 수 있으면 2
17:52 l 조회 1 l 추천 2
하 티켓팅 진짜 개스트레스받는다
17:52 l 조회 1
근데 홍명보... 2002년 4강때 뭐 한 게 있어?
17:52 l 조회 1
못생긴걸 못생겼다고 안하고 뭐라고 돌려서 말 하지?
17:52 l 조회 1
베몬 아현 의상 이게 맞나
17:52 l 조회 13
투어스콘에 제베원 김태래 박건욱 앤더블 장하오 한유진
17:52 l 조회 9
장하오 한유진 투어스 콘서트 옴1
17:52 l 조회 14 l 추천 1
슴은 언제 베리즈로 이전하냐
17:51 l 조회 10
정국 이거 맘찍 알티수봐
17:51 l 조회 27 l 추천 1
햄부기 먹으러 가야겠다2
17:51 l 조회 4
똑똑똑 노래 개좋아
17:51 l 조회 5
위버스 왜이렇게 불편하게 바뀜?1
17:5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