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다 툭하면 큰방부터 타싸까지 여기저기 치이고 다녔는데 계속 어느쪽이 더 치였니 하는 싸움도 다 의미없는것 같고 엑소는 1년동안 억울했고 드디어 그게 진실이 밝혀진거고 방탄은 일단 준다고하고 멜론이 그렇다니까 믿은거고 지금은 부정시상이니까 안받고 빌보드상에나 투자하겠다는건데 왜 제3자부터 어그로까지 끼어서 싸우는거야......다같이 멜론을 패야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양쪽다 툭하면 큰방부터 타싸까지 여기저기 치이고 다녔는데 계속 어느쪽이 더 치였니 하는 싸움도 다 의미없는것 같고 엑소는 1년동안 억울했고 드디어 그게 진실이 밝혀진거고 방탄은 일단 준다고하고 멜론이 그렇다니까 믿은거고 지금은 부정시상이니까 안받고 빌보드상에나 투자하겠다는건데 왜 제3자부터 어그로까지 끼어서 싸우는거야......다같이 멜론을 패야지
|